BMW 그룹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내쇼날 모터스가 전라남도 목포시 연산동에 위치한 BMW 목포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리뉴얼 오픈했다. 이번에 새롭게 단장한 지점은 연면적 880.46㎡ 규모의 지상 2층 건물로 조성되었으며 신차 구매 상담부터 출고 후 사후 관리까지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는 통합 서비스 환경을 구축했다.
전시장 내부에는 BMW 그룹의 새로운 전시 공간 콘셉트인 리테일 넥스트가 반영되었다. 고객의 이동 동선과 전시 차량의 특성을 세심하게 고려하여 설계된 이 공간은 방문객들에게 보다 쾌적한 관람 환경을 제공한다. 최신 BMW 모델 4대가 상시 전시되며 차량 출고 고객을 위한 전용 공간인 핸드오버 존을 새롭게 마련하여 차별화된 인도 경험을 제공하도록 했다. 미디어 월과 라이프스타일 전시 공간을 통해 브랜드 고유의 감성을 전달하는 요소도 갖췄다.
서비스센터는 총 5개의 워크베이를 운용하며 소모품 교체와 일반 정비 업무를 전문적으로 수행한다. 신속한 정비 서비스를 목표로 운영되며 건물 2층에는 별도의 고객 대기 공간을 마련하여 정비를 기다리는 고객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입지 조건도 우수하다. 목포시청을 포함한 주요 상권 및 주거 밀집 지역과 인접해 있으며 목포 IC와 가까워 목포 시내 고객은 물론 인근 지역 고객들도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내쇼날 모터스는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여 전 차종 시승 행사와 출고 고객 대상 혜택 제공 등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글 / 원선웅 (글로벌오토뉴스 기자)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