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그룹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코오롱 모터스가 BMW 위례 스타필드 전시장을 새롭게 단장해 문을 열었다. 이번 리뉴얼은 고객 동선과 전시 차량의 특성을 극대화한 BMW 그룹의 차세대 전시 공간 콘셉트인 리테일 넥스트를 기반으로 진행됐다. 이를 통해 방문객들은 한층 더 고급스럽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차량을 살펴보고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경기도 하남시 학암동 스타필드 시티 위례 1층에 자리 잡은 이 전시장은 연면적 322.3㎡ 규모를 갖추고 있다. 전시장 내부에는 최신 BMW 모델 5대가 상시 전시되며 고객의 프라이버시를 고려한 3개의 개별 상담 공간이 새롭게 마련됐다. 차량 전문 교육을 이수한 전담 인력이 상주하며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차량 설명과 구매 상담을 지원한다.
전시장은 서울 동남권의 핵심 주거지인 위례 신도시에 위치해 송파, 하남, 성남 등 인근 지역 고객들의 방문이 용이하다. 특히 복합 쇼핑몰 내에 위치한 특성상 쇼핑과 여가를 즐기는 방문객들이 부담 없이 들러 최신 모빌리티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코오롱 모터스는 이번 새 단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1월 17일 고객 사은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 당일 차량을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차량용 청소기를 증정하며 신차 출고 고객에게는 호텔 숙박권을 제공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전시장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글 / 원선웅 (글로벌오토뉴스 기자)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