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MLB키즈가 26SS 시즌을 맞아 아이들의 당당한 자신감을 테마로 한 ‘바시티 컬렉션’ 신규 화보를 공개했다.
MLB키즈 ‘26SS 바시티 컬렉션’ (사진 제공=MLB키즈)
이번 화보는 RC카와 드론을 즐기는 자유로운 등굣길의 모습부터 무대 위 K-POP 스타를 연상시키는 워너비 스타 스타일까지, 일상과 스포트라이트를 넘나드는 아이들의 다채로운 개성을 바시티 스타일로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과 개성 표현을 동시에 담아낸 연출이 특징이다.
컬렉션의 주력 제품인 스트릿 빈티지 패딩 점퍼는 빈티지한 워싱 질감의 소재에 아플리케 자수 포인트를 더해 감각적인 스트릿 무드를 구현했다. 밑단에는 직조 라벨을 적용하고 소매에는 파카링 디테일을 더해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친환경 소로나 패딩 충전재를 사용해 가볍고 따뜻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고려한 아이템으로 제안된다.
MLB키즈 ‘26SS 바시티 컬렉션’ (사진 제공=MLB키즈)
활동성이 중요한 아이들을 위한 스트릿 베이직 우븐 맨투맨 3세트는 립스탑 우븐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을 강화했다. 스트릿 감성의 레터링 그래픽과 배색 파이핑, 곡선형 절개 라인이 어우러져 경쾌한 인상을 준다. 상하의 뒷판에는 MLB 시그니처 SBL 직조 라벨을 적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했으며, 팬츠 허리 안쪽에는 스판 스트링을 적용해 아이들이 스스로 간편하게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도록 했다.
MLB의 헤리티지를 강조한 스포티브 와펜 바시티 패딩 점퍼는 풍성한 부클 와펜과 소매 아플리케 자수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완성했다. 몸판 안쪽에 패딩을 더해 보온성을 극대화했으며, 소로나 충전재를 활용해 일교차가 큰 봄 신학기 시즌에도 멋과 실용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MLB키즈 ‘26SS 바시티 컬렉션’ (사진 제공=MLB키즈)
함께 공개된 걸스 나일론 크롭 패딩 점퍼는 여아를 위한 트렌디한 크롭과 오버핏 실루엣이 특징이다. 반짝이는 아플리케 자수와 배색 파이핑 디테일을 더해 러블리하면서도 당당한 여아들의 무드를 강조했다.
MLB키즈 관계자는 이번 26SS 바시티 컬렉션은 아이들이 일상 속에서 자신감 있게 개성을 드러낼 수 있도록 디자인과 기능적 디테일의 조화에 집중했다고 설명하며, 빈티지한 스트릿 감성부터 스포티한 룩까지 MLB키즈만의 스타일로 특별한 신학기를 준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MLB키즈의 26SS 바시티 컬렉션 전 제품은 전국 MLB키즈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은비 기자/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앱코, 10만 원대 120Hz IPS 모니터 출시…가성비 시장 정조준
· 샤오미코리아, ‘포코 M8 5G’ 국내 출시… 30만 원대 실속형 5G 스마트폰
· “성능 타협은 없다”... RTX 5090을 품은 17인치 괴물 - MSI 벡터 17 HX AI A2XWJG-U9 QHD+ WIN11
· 에이서, 팬서레이크 탑재 AI 코파일럿+ PC 노트북 전면 확대…프리미엄부터 메인스트림까지
· 에이서, 인텔·AMD 투트랙 전략으로 AI PC 시장 정조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