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공식 총판 ㈜에스라이즈는 네이버에서 진행되는 ‘노트북 0교시 얼리버드_갓성비 실전반’ 프로모션에 참여해 ASUS 노트북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월 19일부터 1월 25일까지 진행되며, 입학을 앞둔 신입생과 노트북 교체를 고려 중인 직장인을 위한 실용적인 제품 구성으로 마련됐다.

이번 프로모션의 중심에는 고성능과 내구성을 동시에 갖춘 ASUS TUF 시리즈가 자리한다. TUF A14는 AMD Ryzen 7 260 및 AMD Ryzen AI 7 350 프로세서와 2025년형 GeForce RTX 5060 그래픽을 탑재해 이전 세대 대비 성능을 크게 끌어올린 것이 특징이다. 약 1.46k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을 강화하면서도 AAA 게임은 물론 영상 편집, 사진 보정, 콘텐츠 제작 등 고사양 작업을 장소 제약 없이 수행할 수 있어 이동이 잦은 크리에이터와 게이머에게 적합한 모델로 평가된다.
TUF A18은 TUF 시리즈 최초의 18형 대화면 노트북으로, 데스크톱에 가까운 사용 환경과 높은 몰입감을 제공한다. AMD Ryzen 7 260 프로세서와 RTX 50 시리즈 그래픽의 강력한 성능에 더해, 넓은 내부 공간을 활용한 효율적인 발열 설계를 적용해 장시간 고부하 작업에서도 안정적인 퍼포먼스를 유지한다. 외부 모니터 없이도 대형 화면을 선호하는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모델이다.
TUF F16 역시 이번 행사에서 주목받는 제품이다. Intel i7-14650HX 프로세서와 RTX 50 시리즈 그래픽 조합으로 높은 연산 성능을 제공하며, 2.5K QHD 고해상도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높은 프레임과 선명한 화질을 동시에 구현했다. 게임은 물론 전문적인 작업 환경에서도 몰입감 있는 사용 경험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OLED 노트북 라인업도 함께 선보인다. Zenbook 14 OLED는 컴팩트한 디자인에 AI 전용 엔진인 NPU 4.0을 탑재해 멀티태스킹과 콘텐츠 제작 효율을 강화한 모델이다. 3K OLED 해상도와 120Hz 주사율, DCI-P3 100% 색재현율의 16대9 디스플레이를 통해 작업 효율과 시각적 만족도를 동시에 충족한다.
Zenbook S 16 OLED는 50TOPS 성능의 전용 AI 엔진을 기반으로 온디바이스 AI 활용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노트북이다. 3K 해상도의 16형 OLED 터치 디스플레이와 약 1.5kg의 가벼운 무게, 대용량 배터리를 갖춰 이동이 잦은 직장인과 대학생, 크리에이터 모두에게 균형 잡힌 사용 경험을 제공한다.
에스라이즈 관계자는 “입학을 앞둔 신입생부터 업무 효율을 중시하는 직장인까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ASUS 노트북 라인업을 합리적인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며 “휴대성과 성능, 디자인을 모두 고려한 실속 있는 선택이 될 만큼 이번 프로모션은 놓치기 아쉬운 구성으로 준비됐다”고 말했다.
한편 ‘노트북 0교시 얼리버드’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ASUS 노트북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ASUS 공식 총판 에스라이즈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현수 기자/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앱코, 10만 원대 120Hz IPS 모니터 출시…가성비 시장 정조준
· 샤오미코리아, ‘포코 M8 5G’ 국내 출시… 30만 원대 실속형 5G 스마트폰
· “성능 타협은 없다”... RTX 5090을 품은 17인치 괴물 - MSI 벡터 17 HX AI A2XWJG-U9 QHD+ WIN11
· 에이서, 팬서레이크 탑재 AI 코파일럿+ PC 노트북 전면 확대…프리미엄부터 메인스트림까지
· 에이서, 인텔·AMD 투트랙 전략으로 AI PC 시장 정조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