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 모빌리티(이하 KGM)가 2026년 설 명절을 맞아 귀성객들에게 시승 기회를 제공하는 미라클 설 귀향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설 연휴 기간 고객들이 KGM의 최신 라인업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으며, 1월 26일부터 본격적인 참가자 모집에 나선다.
랜덤 추첨과 명절 선물이 결합된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
이번 시승 이벤트는 시승 차량을 무작위로 선택하는 방식이다. 당첨 고객은 강남구 헌릉로에 위치한 KGM 익스피리언스 센터 강남을 방문해 대형 캡슐 머신으로 시승 차량을 직접 뽑게 된다.
각 시승 차량의 트렁크 공간에는 한우, 굴비, 홍삼 세트, 송이버섯꿀, 과일 등 다양한 명절 선물이 비치된다. 당첨자는 2월 14일부터 2월 18일까지 5일간 무상으로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무쏘부터 하이브리드 모델까지 총 4개 차종 운영
시승 대상 차량은 픽업 모델인 무쏘와 무쏘 EV,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을 탑재한 액티언 하이브리드와 토레스 하이브리드 등 4종이다.
픽업 모델인 무쏘 시리즈는 넓은 적재 공간을 갖춰 명절 짐이 많은 고객에게 적합하다. 액티언과 토레스 하이브리드는 장거리 주행 시 연비 효율과 정숙성을 확보해 가족 단위 귀성객의 편의를 돕는다.
2월 6일까지 접수… 만 26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 대상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2월 6일까지 KGM 공식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폼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신청 자격은 만 26세 이상 자동차 운전면허 소지자 중 운전 경력 1년 이상인 사람으로 제한된다. 당첨자 발표는 2월 10일로 예정되어 있다.
글 / 원선웅 (글로벌오토뉴스 기자)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