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지난 26일 공식 홈페이지에 ‘온라인 컬렉션 스토어’를 새롭게 오픈하고 브랜드 고유의 가치를 담은 액세서리 및 컬렉션 제품 판매에 나섰다. 이번 스토어 오픈은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구매 편의성을 높이고 브랜드 경험을 라이프스타일 전반으로 확장하려는 전략의 일환이다.
온라인 중심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채널 확장
이번에 문을 연 공식 온라인 컬렉션 스토어는 2023년 수입차 업계 최초로 진출한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 이은 메르세데스-벤츠의 신규 디지털 구매 창구다. 브랜드 액세서리와 컬렉션 제품에 대한 접근성을 높여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이를 통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잇는 통합적인 브랜드 생태계를 구축하고 디지털 세일즈 역량을 한층 강화할 방침이다.
스테디셀러부터 온라인 한정판까지 제품군 강화
스토어에서는 오랜 기간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모델카, 차량 키 케이스, 키 링, 우산, 차량용 방향제 등 주요 스테디셀러 제품을 우선적으로 선보인다. 특히 온라인 컬렉션 스토어에서만 독점적으로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모델카를 출시하는 등 오프라인 매장과는 차별화된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고객은 차량 장착용 루프박스와 같은 테크니컬 액세서리부터 브랜드 로고가 적용된 의류, 가방, 텀블러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 및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고객은 온라인 스토어뿐만 아니라 전국 43개 공식 서비스센터 내 운영 중인 오프라인 ‘액세서리 & 컬렉션 샵’을 통해서도 동일한 품질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시물에 친구를 태그하고 응원 댓글을 남긴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커피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2월 4일 발표될 예정이다.
글 / 원선웅 (글로벌오토뉴스 기자)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