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대표이사 이지홍)가 지난 1월 31일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혼다 에듀케이션 센터(Honda Education Center)에서 자동차 고객 서비스 역량 강화를 위한 서비스 경진대회 ‘제17회 혼다 CS 콘테스트(Honda CS Contest)’를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2005년부터 실시해 온 혼다 CS 콘테스트는 자동차 서비스 전문성을 비롯해 종합적인 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한 정기 경진대회로, 올해 17회를 맞이했다. 이번 대회에서는 ▲일반 정비 ▲서비스 어드바이저(Service Advisor) 등 서비스 핵심 부문의 필기 및 실기 테스트를 통해 각 부문의 우승자를 선발했다.
이날 대회에는 전국 혼다 자동차 공식 딜러에서 선발된 대표 선수와 혼다코리아 임직원 등 80여 명이 참석했으며, 열띤 분위기 속에 참가 선수들이 쟁쟁한 실력을 겨뤘다.
각 부문 시상은 개인 및 딜러 종합우승으로 나눠 진행됐다. 각 부문별 개인 수상자는 ▲일반 정비 부문 Honda Cars KS의 김성준 테크니션 ▲서비스 어드바이저 부문 Honda Cars J-one의 유찬희 어드바이저가 각각 우승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Honda Cars J-one 딜러는 각 부문에서 출전 선수의 우수한 활약으로 종합우승을 달성했다.
혼다코리아 이지홍 대표이사는 “고객 분들께 보다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지속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