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디스플레이가 설 연휴를 앞두고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설날+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2월 12일까지 진행되며, AOC 16T20, U32V11, Q27G4S, CU34G4 등 알파스캔 인기 모니터와 모니터암을 최대 36퍼센트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설날 세일은 고주사율 게이밍 모니터부터 포터블, 업무·학습용, UHD 고해상도 모델까지 폭넓은 라인업을 대상으로 구성해, 다양한 사용 환경과 예산에 맞춘 선택이 가능하도록 했다.
‘16T20’은 700g의 가벼운 무게와 슬림한 디자인에 USB-C 올인원 연결, IPS 패널, 내장 스피커, 시력보호 기술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노트북을 주로 사용하는 직장인과 학생은 물론, 이동이 잦은 비즈니스 사용자나 크리에이터, 카페에서 작업하는 이들, 그리고 캠핑을 즐기는 사람들에게도 잘 어울리는 모바일 워크&엔터테인먼트 모니터다.
‘U32V11’은 스펙과 스마트한 기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차세대 스마트 오피스 솔루션으로, 32형 대화면의 4K UHD 해상도, 140PPI의 고밀도 화소는 물론, HDR10 지원, 10억 7천만 컬러, sRGB 124% 및 DCI-P3 101%의 전문가급 색역, 광시야각 패널 기반의 3,500:1 고명암비까지 최강의 비주얼을 자랑하며, 여기에 스마트 시력보호 기술, PIP/PBP 멀티뷰, AI 게이밍 기능, 초슬림 베젤과 메탈 프레임까지 완벽하게 결합했다.
300Hz 초고주사율과 0.3ms의 압도적인 속도, 최신 Fast IPS 패널을 장착한 ‘Q27G4S’는 정밀한 색 표현력과 AI 기반 게이밍 기술까지 더한 하이엔드 성능으로, 반응성과 몰입감 모두 획기적으로 강화한 제품이다. NVIDIA G-SYNC Compatible 공식 인증과 프리싱크를 모두 지원하여 화면 끊김 없이 안정적인 게임 환경을 제공하며, AOC Super Color 기반 색 강화 기술로 일반 모니터 대비 훨씬 풍부한 색감으로 몰입도를 높인다.
‘CU34G4’는 21:9 비율의 34형 대화면과 1500R 커브드 패널을 기반으로, 게이밍·영상·업무를 모두 만족시키는 프리미엄 울트라와이드 모니터로, Fast VA 패널, 180Hz 고주사율, 0.5ms 응답속도, HDR10, Delta E<2 색 정확도, AI 기반 게이밍 기능 등 전 세대보다 크게 업그레이드된 스펙을 갖췄다. 여기에 PIP/PBP 멀티태스킹과 인체공학적 스탠드를 적용해 게임뿐 아니라 영상 편집·멀티 작업 환경에서도 강력한 생산성을 제공한다.
알파스캔 관계자는 “설 연휴를 맞아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모니터를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설날 세일을 준비했다”며 “게이밍부터 업무용까지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핵심 모델을 중심으로 구성한 만큼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