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가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두바이 도넛’ 라인업에 신메뉴 2종을 추가로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노티드는 지난해 12월 글로벌 디저트 트렌드로 주목받은 두바이 디저트를 브랜드 특유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두바이 도넛’ 3종을 처음 선보였다. 천연 버터에 버무린 카다이프를 오븐에 구워 깊고 바삭한 식감을 살렸으며, 피스타치오의 본고장으로 꼽히는 이탈리아산 피스타치오 페이스트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풍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출시 직후 두바이 도넛은 입소문을 타며 빠르게 확산됐다. 단순히 트렌드를 차용하는 데 그치지 않고 노티드만의 방식으로 재구성한 점이 소비자들의 공감을 얻었고, 그 결과 출시 초기 대비 최근 기준 일일 판매량이 최대 10배 증가하며 단기간에 브랜드 대표 메뉴로 자리 잡았다.
이 같은 성원에 힘입어 노티드는 헤이즐넛 두바이 도넛과 피넛버터 두바이 도넛 등 신메뉴 2종을 추가로 선보인다. 기존 초코 두바이 도넛과 말차 두바이 도넛을 포함해 라인업을 확장함으로써 고객 선택의 폭을 한층 넓힌다는 계획이다. 신메뉴는 전국 노티드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일부 매장은 오는 9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헤이즐넛 두바이 도넛은 부드럽고 고소한 통헤이즐넛과 헤이즐넛 카다이프를 조화롭게 담아낸 메뉴다. 달콤한 밀크 초코 코팅 위에 노티드 시그니처 스마일 데코와 코코아 파우더를 더해 깊은 풍미와 시각적인 즐거움을 동시에 구현했다.
피넛버터 두바이 도넛은 고소한 피넛버터 카다이프를 풍성하게 채우고 화이트 초코 코팅으로 마무리해 부드러운 조화를 완성했다. 시나몬 파우더로 표현한 스마일 데코가 은은한 향을 더하며, 꾸덕한 식감과 과하지 않은 단맛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노티드 관계자는 “두바이 도넛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신메뉴 2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빠르게 변화하는 F&B 트렌드를 노티드만의 감각으로 풀어내며 일상 속에서 즐길 수 있는 디저트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안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노티드는 미국 LA 아트 디스트릭트 1호점에서 ‘두바이 쫀득 쿠키’를 선보이며 두바이 디저트 라인업을 해외 시장으로도 확장하고 있다. 풍부한 코코아 파우더와 고급 재료를 활용해 과하지 않은 단맛을 구현했으며, 매일 신선하게 생산되는 제품을 통해 현지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은비 기자/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케이시, 이정 ‘그댈 위한 사랑’ 20년 만에 재해석…2월 1일 리메이크 음원 발매
· “윈도우11 최신 업데이트 설치 후 먹통?” KB5074109 오류 확산
· 조텍코리아, RTX 5080까지 VIP 멤버십 확대…골드 등급 신설
· 풀무원, ‘특등급 국산콩’ 앞세워 두유·두부칩 프리미엄 라인업 확대
· 코스트코 또 완판 예고, MSI 최신 RTX 50 시리즈 게이밍 데스크탑 출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