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가 프리미엄 매트리스 수요 확대 흐름에 맞춰 대표 하이엔드 럭셔리 매트리스 ‘크라운쥬얼’의 판매 채널을 전국 주요 매장으로 확대한다.
씰리침대에 따르면 2025년 전체 매트리스 판매 수량은 전년 대비 약 8% 증가했으며, 이 가운데 프리미엄 매트리스 부문에서 두드러진 성장세가 나타났다. ‘엑스퀴짓’, ‘크라운쥬얼’, ‘헤인즈’로 구성된 500만 원에서 1,000만 원대 하이엔드 럭셔리 제품군의 판매량은 전년 대비 33% 증가하며 국내 매트리스 시장에서 프리미엄 라인의 존재감을 강화하고 있다.
이 같은 성장세를 바탕으로 씰리침대는 ‘크라운쥬얼’의 유통망을 본격적으로 넓힌다.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는 오는 6일부터 ‘크라운쥬얼’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팝업 행사를 진행하며, 22일부터는 본 매장에서 정식 판매를 시작한다. 신세계백화점 대구점과 센텀시티점은 9일부터,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12일부터 순차적으로 정식 판매에 들어간다. 이와 함께 씰리침대 논현점, 잠실점, 목동점, 동수원점, 해운대점, 울산삼산점, 순천점, 대구수성점 등 전국 8개 주요 직영 및 전문 매장에서도 ‘크라운쥬얼’을 만나볼 수 있다.
씰리침대 '크라운쥬얼'
‘크라운쥬얼’은 씰리침대를 대표하는 하이엔드 매트리스로, 1950년부터 정형외과 전문의와의 협업을 통해 발전시켜온 씰리침대의 독자적 스프링 시스템 ‘포스처피딕(Posturepedic)’을 적용했다. 여기에 ‘오버록 공법’과 ‘핸드터프팅’ 등 숙련된 장인의 수작업 공정을 더해 완성도를 높였다. 씰리코리아는 지난해 9월부터 호주를 제외한 지역 중 유일하게 국내 여주 공장에서 ‘크라운쥬얼’을 직접 생산해 판매하고 있다.
김정민 씰리코리아 상무는 “‘크라운쥬얼’의 국내 생산 론칭 이후 하이엔드 수면을 중시하는 고객층을 중심으로 높은 관심과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며 “프리미엄 매트리스 시장의 성장 흐름에 맞춰 씰리침대는 앞으로도 독보적인 기술력과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프리미엄 숙면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씰리침대는 145년 전통의 글로벌 매트리스 브랜드로, 프리미엄을 넘어서는 최상의 숙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1950년부터 정형외과 의사들과의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기술력을 축적해 왔으며, 매트리스 본고장인 미국에서 매출 1위를 유지하고 있다. 또한 세계 각국의 특급 호텔에 제품을 공급하며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2025년 12월 기준으로는 국내 여주 씰리침대 공장에서 제작·판매되는 전 제품 106종이 한국표준협회(KSA)의 ‘라돈 안전제품’ 인증을 획득하는 등 국내외 공신력 있는 기관의 안전 인증을 통해 제품 신뢰도를 강화하고 있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케이시, 이정 ‘그댈 위한 사랑’ 20년 만에 재해석…2월 1일 리메이크 음원 발매
· 전면 메쉬로 쿨링 강화… 프렉탈디자인 Pop 2 시리즈 국내 상륙
· 코스트코 또 완판 예고, MSI 최신 RTX 50 시리즈 게이밍 데스크탑 출격
· 풀무원, ‘특등급 국산콩’ 앞세워 두유·두부칩 프리미엄 라인업 확대
· 푸디스트, 자영업자 상생 CSR ‘선한울림’ 3기 모집…온라인 기반 지원 확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