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가 지난 한 해 동안 판매와 서비스 현장에서 성과를 낸 딜러사와 임직원을 격려하는 2025 아우디 딜러 어워즈를 개최했다. 이번 시상식에서 태안모터스가 최고 영예인 올해의 딜러로 선정되며 브랜드 내 독보적인 경쟁력을 입증했다. 코오롱아우토와 고진모터스는 각각 2위와 3위를 기록하며 우수한 실적을 인정받았다.
아우디 코리아는 고객 만족도 제고와 브랜드 가치 강화에 기여한 조직과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매년 이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평가 항목은 세일즈 실적부터 서비스 품질, 마케팅 활동 성과까지 전 영역을 아우르는 지표로 구성됐다. 올해는 총 9개 부문에서 각 분야별 우수 인재들에 대한 시상이 이루어졌다.
딜러 네트워크 협업 통한 고객 경험 강화 전략
스티브 클로티 아우디 코리아 사장은 축사를 통해 수상자들의 열정과 헌신이 아우디 브랜드를 성장시키는 동력임을 강조했다. 딜러 파트너와 임직원들의 노고에 사의를 표하며, 앞으로도 딜러 네트워크와 긴밀하게 소통하여 고객들에게 일관되고 높은 수준의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아우디 코리아는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해 기술 혁신과 디자인뿐만 아니라 고객 접점에서의 서비스 품질 향상에 집중하고 있다. 국내 시장에서 아우디만의 고유한 가치를 전달하고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기 위한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다.
글 / 원선웅 (글로벌오토뉴스 기자)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