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코리아(LEGO Korea)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서울 성수동 ‘무신사 스토어 성수’에서 오는 25일까지 ‘레고 발렌타인데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레고코리아는 MZ세대와의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무신사와 협업해 ‘팝업스토어의 성지’로 불리는 성수동에 이번 팝업스토어를 선보였다. 정식 오픈에 앞서 진행된 체험 프로그램 사전 예약은 첫 주 예약률 90%를 기록하며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발렌타인데이 시즌에 맞춰 ‘레고 보태니컬’ 시리즈를 중심으로 성인 타깃 제품을 구성해 젊은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레고 장미 조립 체험을 비롯해 레고 꽃으로 연출한 포토존, 선물 큐레이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꽃이 피어나는 순간을 모티브로 한 ‘블룸바(BLOOM BAR)’ 콘셉트의 체험 공간에서는 2인이 함께 레고 장미 한 송이를 조립하며 마음을 나누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완성한 레고 장미는 전용 캐리어에 담아 선물하거나 직접 소장할 수 있으며, 체험 후에는 변함없는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팝업 한정 엽서도 증정한다. 조립 체험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사전 또는 현장 신청 후 참여 가능하다.
레고 발렌타인데이 팝업스토어
공간 곳곳에는 각양각색의 레고 꽃으로 꾸며진 포토존이 조성됐다. ‘튤립 꽃다발(11501)’, ‘핑크 꽃다발(10342)’, ‘장미 꽃다발(10328)’ 등 레고 보태니컬 시리즈의 대표 제품으로 채운 중앙 포토존부터 ‘블룸바’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담은 포토존까지 다양하게 구성해 방문객의 참여를 유도한다.
이와 함께 발렌타인데이와 설 연휴를 앞두고 ‘그를 위한 선물’, ‘그녀를 위한 선물’, ‘커플을 위한 선물’ 등 상황별·취향별 선물 큐레이션도 선보인다. 인기 상품 최대 30% 할인과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레고코리아는 성인 고객 확대 전략의 일환으로 무신사 부티크에도 공식 입점했다. ‘레고 보태니컬’ 시리즈를 비롯해 ‘레고 아이콘’, ‘레고 테크닉’, ‘레고 아이디어’, ‘레고 스피드 챔피언’, ‘레고 해리포터’ 등 성인 팬들의 선호도가 높은 제품 약 200종을 만나볼 수 있다.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색다른 경험을 원하는 젊은 층을 위해 무신사와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며 “시들지 않는 레고 꽃으로 변하지 않는 마음을 전하고 소중한 사람과 특별한 추억도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케이시, 이정 ‘그댈 위한 사랑’ 20년 만에 재해석…2월 1일 리메이크 음원 발매
· “윈도우11 최신 업데이트 설치 후 먹통?” KB5074109 오류 확산
· 조텍코리아, RTX 5080까지 VIP 멤버십 확대…골드 등급 신설
· 전면 메쉬로 쿨링 강화… 프렉탈디자인 Pop 2 시리즈 국내 상륙
· 코스트코 또 완판 예고, MSI 최신 RTX 50 시리즈 게이밍 데스크탑 출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