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설 연휴를 앞두고 타이어 교체 고객들을 위해 오는 2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온라인 타이어 쇼핑몰 티스테이션닷컴에서 2026 설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장거리 주행이 잦은 설 연휴 귀성길의 안전 운행을 지원하고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경제적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아이온·벤투스 등 주요 브랜드 총출동… 파격 할인 쿠폰 지급
프로모션 대상은 한국타이어의 주력 제품군인 전기차 전용 타이어 아이온(iON)을 비롯해 플래그십 브랜드 벤투스(Ventus), SUV 전용 다이나프로(Dynapro), 올웨더 타이어 웨더플렉스(Weatherflex), 컴포트 타이어 키너지(Kinergy) 등 총 19개 제품이다.
티스테이션닷컴 이용 고객 전원에게는 2월 28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28%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특히 행사 제품을 4개 일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타이어 펑크 발생 시 유용한 무상 수리 쿠폰이 자동으로 발급되어 구매 후 6개월간 사후 관리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라이브커머스 연계 혜택 및 고객 소통 확대
소비자 접점을 넓히기 위한 라이브커머스 혜택도 풍성하다. 2월 9일과 11일 양일간 진행되는 방송 중 구매 인증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휠 얼라인먼트 무상 서비스가 제공되며, 기간 내 장착 완료 시 GS칼텍스 또는 이마트 상품권 1만원권이 추가 증정된다. 또한 방송 중 퀴즈 이벤트를 통해 커피 기프티콘 등 경품도 추첨 지급할 예정이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방송을 통해 올바른 타이어, 올바른 서비스, all my T 캠페인을 소개하며 소비자에게 신뢰할 수 있는 구매 정보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을 연계한 통합 서비스 시스템을 통해 고객 편의성과 서비스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높여갈 계획이다.
글 / 원선웅 (글로벌오토뉴스 기자)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