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전문 개발사 캐킷(공동대표 강보선, 서흥석)은 오는 2월 12일, 자사의 리듬 댄스 게임 ‘럽플레이스’에서 2026년 설 명절을 기념한 풍성한 혜택을 담은 대규모 업데이트 ‘만복(萬福) 대축제’를 2주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먼저, 럽플레이스를 처음 시작하는 신규 이용자와 복귀 이용자를 대상으로 역대급 지원 정책을 실시한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의 초기 세팅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계정 세팅을 초기화하고, 게임 내 핵심 아이템인 ‘쇼댄서 진행권’을 대량 지급한다. 이를 통해 진입 장벽을 낮추고, 이용자들이 공백기 없이 고퀄리티 댄스 콘텐츠를 안정적으로 즐기며 게임에 빠르게 안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업데이트의 핵심인 ‘제작소 이벤트’는 설 분위기를 한껏 살린 ‘떡국’을 테마로 진행된다. 게임 플레이를 통해 일반 재화인 떡국을 수집할 수 있으며, 이를 희귀 재화인 ‘빛나는 떡국’으로 제작해 과거 큰 인기를 끌었던 ‘플래닛’ 및 ‘페어리 테일’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제작 리스트에는 그동안 구하기 어려웠던 한정 아이템까지 포함되어 있어 이용자들의 수집 욕구를 한층 자극할 전망이다.
빠른 성장을 돕는 ‘버프 이벤트’도 명절 기간 반영된다. 아이돌 배틀, 팸 아이돌 배틀 등 그룹 콘텐츠 클리어 보상이 2배로 증가하며, ‘혼자서도 잘해요’ 및 ‘둘이서도 잘해요’ 모드 플레이 시 획득 경험치 모두 2배로 상향된다. 또한, 패키지 구매 시, 마일리지 2배 적립과 오버드라이브 배지 등 인기 마일리지 상품 할인 판매도 함께 진행된다.
이밖에 캐릭터 내실 강화를 위한 지원 시스템이 대거 확충된다. ‘오버히트 소울’ 사용 시, 일정량의 주화를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가 실시되며, 별자리 및 럽스페이스 강화 시에도 기존 보상 외에 이벤트 주화를 추가로 지급해 이용자들의 부담을 대폭 완화했다. 아울러 루비, 버프, 종합 초기화 티켓 등이 포함된 ‘이벤트 패키지’와 단계별 특별 패키지를 출시해 혜택의 폭을 넓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