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라이프스타일 기업 OVLR(대표 박이라)의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이 다가오는 봄을 준비하는 ‘2026 봄 컬렉션’을 출시하고, 새로운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2026 봄 캠페인’은 ‘타임 투 블룸(Time to Bloom)’을 테마로, 긴 겨울을 지나 각자의 일상 속에서 맞이하는 ‘피어나는 순간’에 주목했다. 계절의 경계에서 느껴지는 봄의 무드를 담아, ‘당신만의 분위기를 입으세요’라는 메시지를 감각적으로 풀어내며 브랜드가 지향하는 여성의 일상과 감성을 섬세하게 담아냈다.
올리비아로렌 2026 봄 컬렉션 ‘타임 투 블룸’ 화보
이번 컬렉션은 특정 이미지나 유행을 강요하기보다, 개인의 분위기와 개성이 자연스럽게 드러나는 순간에 초점을 맞췄다. 절제된 디자인과 안정적인 실루엣을 바탕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다채로운 소재와 색상, 디테일을 적용한 아우터에 데님 셔츠, 화이트 진 등 베이직 아이템을 매치해 각자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간절기 겨냥 ‘라이트 아우터’ 라인업 강화
기후 변동성이 큰 간절기를 고려해 ‘라이트 아우터’ 라인업도 한층 강화했다. 경량 패딩, 레더 재킷, 블루종, 점퍼 등 다양한 소재와 실루엣을 폭넓게 구성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봄에 어울리는 컬러감과 과하지 않은 디테일의 균형을 통해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데 중점을 뒀다.
대표 아이템으로는 가벼운 착용감과 보온성을 겸비한 경량 패딩과 퀼팅 재킷이 꼽힌다. 이는 지금부터 초봄까지 데일리 아우터로 활용도가 높다. 또한 스웨이드 재킷과 레더 재킷은 심플하고 모던한 룩에 포인트를 더하는 아이템으로, 봄 시즌 필수 아우터로 주목받고 있다.
올리비아로렌 2026 봄 컬렉션 ‘타임 투 블룸’ 화보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이번 봄 컬렉션은 특정 스타일을 따르기보다 개인의 일상과 취향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스타일에 초점을 맞췄다”며 “지금부터 봄까지 꼭 필요한 아이템들로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잡은 컬렉션을 통해, 나를 위한 봄 데일리룩은 물론 설 명절 마음을 전하는 선물까지 준비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올리비아로렌의 ‘2026 봄 컬렉션’은 전국 올리비아로렌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세정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은비 기자/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케이시, 이정 ‘그댈 위한 사랑’ 20년 만에 재해석…2월 1일 리메이크 음원 발매
· 전면 메쉬로 쿨링 강화… 프렉탈디자인 Pop 2 시리즈 국내 상륙
· 코스트코 또 완판 예고, MSI 최신 RTX 50 시리즈 게이밍 데스크탑 출격
· 풀무원, ‘특등급 국산콩’ 앞세워 두유·두부칩 프리미엄 라인업 확대
· 푸디스트, 자영업자 상생 CSR ‘선한울림’ 3기 모집…온라인 기반 지원 확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