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대리점 3사가 정품 CPU 구매자를 대상으로 PC 빌드 자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텔 정품 유통을 담당하는 코잇(대표 손창조),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인텔 정품 CPU 빌드 자랑’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026년 1월 1일 이후 구매한 정품 인텔 코어 Ultra 프로세서를 탑재한 PC 스펙을 소개하거나 추천하는 게시글을 작성해 URL로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는 SNS 및 IT 커뮤니티 등에 관련 게시글을 업로드하고, 구매 내역과 함께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이후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정품 인증 스티커로 확인하는 공식 유통 제품
인텔 정품 CPU는 인텔이 공식 지정한 국내 공인대리점 3사를 통해 판매되는 제품을 의미한다. 공인대리점에서 유통한 정품 CPU를 구매한 경우, CPU 박스 패키지 또는 데스크톱 PC 본체에 각 사의 로고가 포함된 정품 인증 스티커가 부착돼 있다.
해당 스티커에는 COT, INT, PCD로 시작하는 11자리 숫자의 시리얼 번호가 표기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정품 등록이 가능하다. 만약 정품 CPU를 구매했음에도 바코드가 없거나 조회가 되지 않는 경우에는 CPU 윗면에 기재된 배치 넘버를 통해서도 정품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정품 등록 시 3년 무상 A/S 및 단종 시 상위 제품 교체
정품 CPU 사용자는 Real CPU 사이트를 통해 등록 절차를 완료하면 공인대리점 3사 어디에서든 3년간 무상 A/S를 받을 수 있다. 또한 A/S 접수 제품이 보증 기간 내 단종된 경우에는 차상위 제품으로 무상 교체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정품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홈페이지에서 별도로 진행되는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도 제공된다. 단순한 하드웨어 보증을 넘어 추가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는 점에서 정품 구매의 실질적 장점이 부각된다.
공인대리점 관계자는 “2026년 1월 1일부터 구매해 주신 정품 인텔 코어 Ultra 프로세서와 탑재 PC 스펙을 소개하는 글을 SNS 및 IT 커뮤니티 등에 작성해 주신 후 응모하여 PC 환경의 질을 높여줄 경품 받아 가시길 바란다”며 “인텔 정품 CPU의 혜택도 함께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올라운더 CPU로 자리매김한 인텔 코어 Ultra 7 265K
행사 대상 제품 가운데 하나인 인텔 코어 Ultra 7 265K는 다양한 게임 환경은 물론 AI 활용 콘텐츠 제작, CAD, 개발 등 고부하 작업에서도 높은 안정성과 효율성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지난 세대 대비 저전력·저발열 특성을 강화해 시스템 전반의 전력 관리 효율을 높였으며, 디스플레이 전원 관리 측면에서도 이점을 갖춘 점이 특징이다. 고성능과 효율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사용자에게 적합한 올라운더 CPU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정품 인증을 기반으로 한 유통 신뢰도 강화와 동시에, 실제 사용자의 PC 빌드 사례를 공유함으로써 소비자 참여를 유도하는 마케팅 전략으로 풀이된다. 정품 구매 혜택과 커뮤니티 참여형 이벤트를 결합한 이번 행사가 인텔 코어 Ultra 기반 PC 시장에 어떤 반향을 일으킬지 주목된다.
김종혁 기자/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케이시, 이정 ‘그댈 위한 사랑’ 20년 만에 재해석…2월 1일 리메이크 음원 발매
· 전면 메쉬로 쿨링 강화… 프렉탈디자인 Pop 2 시리즈 국내 상륙
· 코스트코 또 완판 예고, MSI 최신 RTX 50 시리즈 게이밍 데스크탑 출격
· 풀무원, ‘특등급 국산콩’ 앞세워 두유·두부칩 프리미엄 라인업 확대
· 로지텍, 클릭의 개념을 다시 쓰다… 차세대 무선 게이밍 마우스 ‘PRO X2 SUPERSTRIKE’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