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이상 컴퓨팅 솔루션을 유통해온 전문 기업 STCOM이 최신 그래픽카드 구매자를 겨냥한 게임 번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주)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이하 STCOM)는 XFX 라데온 RX 9070 시리즈 그래픽카드 구매자를 대상으로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기대작 ‘붉은 사막(Crimson Desert)’ 번들을 증정하는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붉은 사막은 펄어비스가 개발 중인 차세대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자체 개발 엔진인 ‘블랙스페이스 엔진’을 기반으로 제작됐다. 광활한 파이웰 대륙을 배경으로 생존을 위해 싸우는 용병들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전개되며, 주인공 클리프가 이끄는 서사 구조 속에서 강렬한 타격감과 사실적인 전투 연출을 구현했다. 실사에 가까운 그래픽과 역동적인 액션이 결합된 점이 특징이다.
이번 번들 대상 제품은 XFX 라데온 RX 9070 XT 및 RX 9070 시리즈 그래픽카드 단품과, 해당 그래픽카드가 포함된 STCOM 조립 PC다. 번들 행사는 2026년 2월 10일부터 4월 25일까지 진행되며, 기간 내 구매 시 판매처를 통해 번들 코드가 포함된 지류 쿠폰이 동봉 제공된다.
라데온 RX 9000 시리즈는 RDNA3 아키텍처 설계를 기반으로 고사양 게임 환경에 최적화된 성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최신 FidelityFX Super Resolution 4(FSR 4) 레드스톤 기술을 지원해 고해상도 환경에서도 부드럽고 선명한 화질을 유지하면서 높은 프레임을 확보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그래픽 품질과 퍼포먼스를 동시에 중시하는 게이머층을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지급된 번들 코드는 수령일로부터 2026년 5월 23일까지 등록 가능하다. 단, 한정 수량으로 운영되는 행사 특성상 번들 코드가 모두 소진될 경우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행사 관련 문의는 STCOM 공식 홈페이지 Q&A 게시판 또는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가능하다.
STCOM은 하이엔드 그래픽카드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하는 동시에, 대형 기대작과의 번들 전략을 통해 실질적인 구매 메리트를 높이겠다는 방침이다. RDNA3 기반의 성능과 차세대 오픈월드 타이틀을 동시에 확보하려는 소비자라면 이번 프로모션이 주목할 만하다.
김종혁 기자/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케이시, 이정 ‘그댈 위한 사랑’ 20년 만에 재해석…2월 1일 리메이크 음원 발매
· 전면 메쉬로 쿨링 강화… 프렉탈디자인 Pop 2 시리즈 국내 상륙
· 코스트코 또 완판 예고, MSI 최신 RTX 50 시리즈 게이밍 데스크탑 출격
· 풀무원, ‘특등급 국산콩’ 앞세워 두유·두부칩 프리미엄 라인업 확대
· 로지텍, 클릭의 개념을 다시 쓰다… 차세대 무선 게이밍 마우스 ‘PRO X2 SUPERSTRIKE’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