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브랜드 쉐보레가 고객의 안전한 차량 운행을 지원하기 위해 오는 2월 24일부터 3월 6일까지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2026 쉐보레 무상점검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고 고객과의 신뢰 관계를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8개 핵심 항목 점검 및 엔진오일 할인 혜택
쉐보레는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380여 개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엔진오일, 자동변속기 오일, 브레이크 오일, 브레이크 패드, 냉각수, 에어컨 필터, 배터리, 타이어 등 총 8개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차량의 전반적인 안전 상태를 확인하는 과정을 통해 잠재적인 고장 요인을 사전에 발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전문적인 점검과 더불어 실질적인 유지비 절감 혜택도 마련됐다. 기간 내 엔진오일을 교환하는 고객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소모품 관리 부담을 낮추려는 브랜드의 의도가 반영된 조치로 파악된다.
서비스 품질 강화와 고객 참여 이벤트
쉐보레는 이번 캠페인 실시를 기점으로 서비스 네트워크의 운영 체계를 고도화하고 품질 관리에 역량을 집중한다. 정비 예약 단계부터 사후 관리까지 이어지는 표준화된 프로세스를 적용해 고객에게 일관되고 신속한 정비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참여형 이벤트도 병행된다. 무상점검을 받은 후 마케팅 활용에 동의한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모바일 주유권 5만 원권을 증정한다. 방문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는 동시에 지속적인 차량 관리를 독려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신차 출고 고객을 위한 추가 지원
차량 구매 고객을 위한 전시장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2월 28일까지 트랙스 크로스오버와 트레일블레이저를 출고한 고객에게는 엔진오일 쿠폰이 지급된다. 발급일로부터 1년간 사용할 수 있는 해당 쿠폰을 활용해 신차 구매 초기 유지 비용을 절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쉐보레는 체계적인 지원 시스템을 구축해 고객이 일상에서 차량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나갈 방침이다. 이번 캠페인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 원선웅 (글로벌오토뉴스 기자)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