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더네이쳐홀딩스가 설 연휴를 앞두고 증가하는 쇼핑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온·오프라인 채널 전반에서 브랜드별 맞춤형 프로모션을 본격 전개한다. 명절 선물 수요는 물론 신학기와 봄 시즌 준비 수요까지 선점하겠다는 전략이다.
먼저 스트릿 브랜드 마크곤잘레스는 2월 13일(금)부터 3월 2일(월)까지 ‘KakaoTalk Plus Friends Benefit’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신규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별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사진 제공: 마크곤잘레스
구체적으로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15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2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해당 쿠폰은 행사 기간 내 전국 마크곤잘레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오프라인 매장 방문을 유도하면서도 디지털 채널과의 연계를 강화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려는 의도가 읽힌다.
어반 컨템포러리 아웃도어 브랜드 브롬톤 런던도 설 연휴를 겨냥한 온라인 중심 프로모션을 병행한다. 오는 18일(수)까지 ‘SELF 설빔’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공식 온라인몰 회원을 대상으로 하루 1회 참여 가능한 룰렛 이벤트를 운영한다.
룰렛 이벤트를 통해 최대 50% 장바구니 할인 쿠폰을 비롯해 다양한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여기에 행사 기간 중 기본 2% 적립에 3%를 추가한 총 5% 적립 혜택을 더해 가격 경쟁력을 강화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26 S/S 시즌 대표 아우터인 ‘그린포드 자켓’을 비롯한 주요 간절기 아이템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간절기 수요가 본격화되는 시점과 맞물려 실구매 전환을 높이겠다는 계산이다.
더네이쳐홀딩스는 설 연휴가 명절 소비와 함께 신학기, 봄 시즌 준비 수요가 동시에 몰리는 시기라는 점에 주목했다. 이에 따라 브랜드별 특성에 맞춘 혜택 설계를 통해 온·오프라인 전 채널에서 구매 편의성과 체감 혜택을 동시에 끌어올린다는 방침이다.
회사 관계자는 “설 연휴는 명절 소비와 함께 봄 시즌 아이템을 준비하는 수요가 몰리는 시기인 만큼, 브랜드별 핵심 아이템을 중심으로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채널을 아우르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설 특수를 겨냥한 이번 전략은 브랜드별 차별화된 혜택 설계와 채널 믹스 운영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넓히는 동시에, 계절 전환기 매출을 선제적으로 확보하려는 유통 패션 업계의 전형적인 수요 대응 전략으로 풀이된다.
이은비 기자/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2km 밖에서도 보인다”… 가민, 역대급 밝기 ‘바리아 리어뷰 820’ 출격
· 전면 메쉬로 쿨링 강화… 프렉탈디자인 Pop 2 시리즈 국내 상륙
· 바람부터 위생까지 잡았다…오텍캐리어 1WAY·4WAY 천장형 시스템에어컨 출시
· 세가 65주년 기념, 소닉 담은 세이코 한정판 시계 공개
· 조텍 RTX 5070 Ti 플래그십, 160만원대 특가로 나온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