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텀 키보드 및 게이밍 주변기기 제조사인 SPM(대표이사 김정민, 민택기)이 인기 키보드 ‘PL87W 몽돌’ 베이지 컬러의 재입고를 알렸다.
PL87W는 미들 프레임 구조를 중심으로 설계된 제품이다. 키보드 측면을 따라 사이드 LED 바의 역할을 수행하는 동시에, 상부 기보강을 10개의 가스켓 마운트를 통해 안정적으로 지지하는 구조를 갖췄다.
이를 통해 특유의 부드러운 타건감을 구현하며, 기보강과 하부 구조 사이의 불필요한 접촉을 줄여 통울림 없는 정제된 타건음을 제공한다. 미들 프레임은 LED 조명 효과와 구조적 기능이 유기적으로 결합된 핵심 부품으로, PL87W의 고유한 아이덴티티를 형성한다.
이번 재입고 제품은 기존 대비 주요 사양이 업그레이드되었다. 스위치는 기존 Bsun에서 HMX로 변경되었으며, HMX 특유의 깔끔하고 선명한 하이피치 사운드를 통해 더욱 세련된 타건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포인트 키캡 구성은 기존 8개에서 14개로 확대되어, 베이지 베이스 컬러 위에 배치된 스틸 블루 포인트가 더욱 풍부하고 균형 있게 조화를 이루며 제품의 완성도를 높여준다.
디자인과 타건감에 더해 소프트웨어도 커스텀 키보드에서 많이 사용되는 QMK/VIA 솔루션을 지원하여, 다양한 기능을 사용자 맞춤으로 지정해 사용할 수 있어 키보드의 활용도도 뛰어나다.
PL87W 몽돌 베이지는 2025년 4월 15일(화) 재입고되었으며, SPM 스마트스토어, 터치플래닛, 제트포인트, 컴퓨존 등 주요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