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텀 키보드 및 게이밍 주변기기 제조사인 SPM(대표이사 김정민, 민택기)이 조약돌75 시리즈의 신규 컬러 제품인 ‘조약돌75 치즈화이트’를 출시했다.
조약돌75 치즈화이트는 부드럽고 따듯한 화이트 톤의 하우징에, 밀크와 베이지 컬러로 포근함을 담아낸 ‘두유’ 컬러 키캡이 조화를 이루는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러한 컬러 배치는 심플하면서도 정제된 색감을 통해 일상 속 공간에 부드러운 여백을 더해, 차분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데스크테리어를 완성해준다.
이번 조약돌75 치즈화이트는 기존 조약돌75 키보드 대비 업그레이드가 이루어졌다. 기존 가스켓 마운트 구조에 더해 탑 마운트를 동시에 지원하는 듀얼 마운트 설계를 도입해, 클래키 빌드 등 다양한 조립 스타일을 지원하며 유저의 타건 취향에 따라 유연한 빌드가 가능해졌다.
또한, HMX와의 협업으로 개발된 신규 금형의 그린 애플 스위치가 적용되어, 워블을 최소화해 보다 깔끔하고 명료한 하이피치 타건음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커스텀 키보드 유저들이 선호하는 청량한 타건감을 실현했다.
조약돌75 치즈화이트는 2.4GHz 무선 / 블루투스 / 유선의 3모드 연결을 지원해 다양한 기기와의 멀티 페어링이 가능하며, 웹 기반 VIA 소프트웨어로 손쉬운 키 맵핑을 제공한다. 여기에 로우 레이턴시 모드까지 지원해, 게이밍 환경에서도 뛰어난 반응속도를 경험할 수 있다.
조약돌75 치즈화이트 키보드는 119,000원에 판매된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