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자사에서 개발한 모바일 방치형 해적 어드벤처 RPG '땜빵 해적단 키우기 : 방치형 RPG'를 국내 모든 모바일 플랫폼에 정식으로 출시했다고 오늘(16일) 발표했다.


'땜빵 해적단 키우기 : 방치형 RPG'는 얼빵하지만 귀여운 땜빵머리 해적 주인공과 개성 넘치는 동료들이 펼치는 유쾌한 모험을 그린 코믹 방치형 게임이다. 이용자들은 배가 침몰한 후 다시 잡혀가지 않기 위해 해적단을 모으고 성장시키며, 거대한 바다 괴물과 맞서 싸우는 끝없는 수집 여정을 경험하게 된다.
게임은 방치형 시스템을 기반으로 빠른 성장의 재미를 제공한다. 자동 전투를 통해 꾸준히 성장하는 해적선, 동료 수집과 각성 시스템, 그리고 던전, PVP, 점술원, 낚시터 등 풍성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으며, 룰렛과 통아저씨 등 아기자기한 미니게임 요소도 갖춰져 있다.
'땜빵 해적단 키우기 : 방치형 RPG'는 현재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하여 5일간 출석 시 귀여운 동료 해적 '냥아치'를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게임개발을 총괄하는 게임피아㈜의 장준용 PD는 "'땜빵 해적단 키우기 : 방치형 RPG』는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음과 동시에 꾸준한 수집과 성장이 주는 재미를 전달하는 데 집중한 작품이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로 이용자분들께 다가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