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MLB키즈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가수 쌈디의 조카로 잘 알려진 ‘정채온(채채)’과 함께 ‘에이스 러너 라이트’와 ‘볼캡’ 신제품을 선보였다.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계절과 어린이날 특수를 겨냥해, 자녀와 함께 입기 좋은 패밀리룩 아이템을 중점적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MLB키즈 쌈디 조카 ‘정채온’ ‘에이스 러너 라이트’(왼) ‘빈티지 워싱 챙배색 볼캡’(오) 착용컷 (사진 제공=MLB키즈)
MLB키즈는 이번 시즌 부모와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실용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제품군을 통해, 패션 감각에 민감한 MZ세대 부모의 수요를 적극 공략하고 있다. 그 중심에는 힙한 착장으로 주목받고 있는 쌈디의 조카 정채온이 MLB키즈 모델로 참여해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한다.
에이스 러너 라이트는 샌들의 편안함과 운동화의 활동성을 결합한 이른바 ‘샌동화’ 콘셉트의 키즈 전용 슈즈다. 내구성과 통기성을 강화한 메쉬 소재를 사용해 봄부터 여름까지 장시간 착용하기 좋으며, 제품의 디자인에 따라 꾸미기 요소를 가미할 수 있는 ‘신꾸(신발 꾸미기)’ 기능도 제공한다.
무게는 약 170g으로 가볍고, 발가락을 보호하는 토캡과 충격을 흡수하는 오픈셀 인솔을 장착해 아이들의 안전한 보행을 지원한다. 여기에 미끄럼을 방지하는 안티 슬립 러버 아웃솔을 더해 활동성이 많은 아이들에게도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같이 선보인 ‘빈티지 워싱 챙배색 볼캡’은 내구성 높은 트윌 코튼 소재에 볼륨감 있는 자수 로고를 더해 빈티지한 스타일을 강조한다. 성인용 제품으로는 ‘바시티 빈티지 컬시브 배색 언스트럭처 볼캡’이 출시돼, 아이와 부모가 함께 착용하는 시밀러룩 또는 패밀리룩 연출이 가능하다.
어린이날을 맞아 MLB키즈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오는 28일까지 공식몰에서 퀴즈 이벤트 참여 시 최대 10,000 포인트를 랜덤 지급하며,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에이스 러너 라이트와 베이직 고학년 보조가방 등을 증정한다.
또한 패밀리 아이템에 대한 포토 리뷰를 작성하면 10,000 포인트가 적립되며, ‘에이스 러너 라이트’ 구매자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신꾸 키트’가 제공된다. 해당 키트는 고객들의 큰 호응 속에 빠르게 소진됐고, ‘로얄 블루’ 컬러의 일부 사이즈는 품절 상태다.
이 밖에도 스타필드 수원점과 고양점 등 MLB키즈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25SS 시즌 샌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발찌 만들기’ 체험 이벤트를 마련해 현장 방문 고객과의 접점도 넓히고 있다.
MLB키즈 관계자는 “MLB키즈는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트렌디한 패밀리룩을 제안하고자 다양한 제품을 기획했다”며 “단순한 키즈 패션을 넘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고 전했다.
MLB키즈의 에이스 러너 라이트와 볼캡은 전국 MLB키즈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서린씨앤아이, 책상형 PC케이스 ‘리안리 DK07’ 국내 예약 판매… 최대 17% 할인
· AMD RX 9070 XT 그래픽카드를 1천원에? 다나와, 5일간 래플 진행
· 기가바이트 AORUS MASTER 18, 사전판매 전량 완판… 초고성능 게이밍 노트북 시장 흔든다
· 마인크래프트와 손잡은 Razer, ‘크리퍼’ 감성 입은 게이밍 기어 4종 한국 출시
· 차세대 지포스의 정점... 조텍, 'RTX 5080 AMP Extreme Infinity Ultra'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