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최신 그래픽카드 라인업에 두 가지 새로운 모델을 추가했으며, 게이머와 크리에이터를 위한 최적의 선택지로 자리매김할 ‘MSI 지포스 RTX 5060 Ti 게이밍 OC D7 8GB 트윈프로져’와 ‘MSI 지포스 RTX 5060 Ti 벤투스 2X OC 플러스 D7 8GB’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MSI 지포스 RTX 5060 Ti 게이밍 OC D7 8GB 트윈프로져
MSI의 정체성 그 자체인 게이밍 그래픽카드는 성능과 효율성의 균형을 추구하는 게이머를 위해 설계된 제품이다. 첫 세대 공개 이후 쭉 최고의 냉각 기술로 자리 잡은 트윈프로져가 어느덧 10세대로 업그레이드되었다. 발톱을 연상시키는 텍스처의 스톰포스 팬, 니켈 도금 구리 베이스 플레이트, 그리고 웨이브 커브드 4.0 및 에어 앤테그레이드 핀 2.0과 같은 최고의 공기 흐름 향상 기술을 활용하여 뛰어난 냉각과 함께 조용한 작동을 제공한다. MSI의 상징적인 드래곤 로고를 포함한 역동적인 RGB 조명이 더해진 세련된 디자인은 전통과 현대적인 감각을 조화롭게 결합하여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모습을 연출한다. 게이밍 그래픽카드는 성능 업그레이드와 인상적인 디자인을 제공하며, 게이밍 환경을 한층 더 향상시키고자 하는 사용자들에게 완벽한 선택이다.
MSI 지포스 RTX 5060 Ti 벤투스 2X OC 플러스 D7 8GB
벤투스 플러스 그래픽카드는 성능과 가성비의 이상적인 균형을 이루며, 게이머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선택지를 제공한다. 미래지향적인 미학에서 영감을 받은 이 그래픽카드는 실용성을 강조하면서도 스타일을 잃지 않았다. 향상된 냉각 성능을 위해 이번 트윈프로져10 기술의 핵심인 스톰포스 팬과 내구성을 강화시키면서 통풍구를 통해 발열을 빠르게 해소하는 백플레이트를 갖춘 벤투스는 신뢰할 수 있는 성능과 현대적인 세련미를 겸비하고 있다. 특히 SFF-Ready Enthusiast GeForce Card 크기 가이드를 충족하여 DIY 게이머들이 mITX 및 mATX 케이스에 맞는 부품을 자신 있게 선택하고 조립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