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tec 공식 파트너 및 컴퓨터 주변기기 전문 유통기업 뉴런글로벌(대표 이재홍)은 2025년 압도적 가성비의 쿨링 브랜드 ‘이코벨라(YICOBEILA)'의 국내 공식 파트너로 새롭게 선을 보인다.
쿨러 제품의 다크호스로 빠르게 급부상하고 이코벨라(YICOBEILA)는 중국 내 쿨링 솔루션 및 컴퓨터 액세서리 전문 제조기업으로 시스템 쿨러 및 채굴 전용 쿨러에서 뛰어난 성능을 입증 받아 유수의 유명 브랜드 OEM은 물론 2023년부터는 자체 이코벨라 브랜드를 설립, 다수의 해외 전시회에 출품하고 공급 계약을 늘리며,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다.
특히 국내에도 새롭게 출시되는 FR120U, 140U 제품의 경우 고성능 NON RGB 쿨러로 쿨링에 특화된 제품으로서, 엄청난 풍량을 자랑하며 중국 벤치 마크에서 기존 유명 브랜드 제품을 제치고 최고의 성능을 입증 받으며, 세계적으로 주문량 및 OEM 파트너십 체결이 급증하고 있다.
컴퓨터 하드웨어에 있어 가장 중요한 시장 중 하나인 한국 시장으로도 브랜드 런칭을 준비하며, 소비자 친화적인 경영 철학의 뉴런글로벌과 새롭게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하여, 2025년 한국 시장에도 선보이게 되었다.
국내에도 출시 전 다양한 컴퓨터 업체를 통한 프리 테스트에서 성능을 인정 받은 이코벨라 쿨러는 뉴런글로벌을 통해 뛰어난 광량과 디자인이 돋보이는 ARGB 모델 FR120S, FR120M 시리즈와 중국 벤치 마크에서 최고의 쿨링 성능을 입증 받은 FR120U, FR140U 제품을 1차 선보이며, Antec 브랜드와 마찬가지로 세계 최저가 정책을 구현하며 소비자가 6~8천원대로 출시가 되어 압도적인 가성비를 제공한다.
공식 파트너사 뉴런글로벌은 최근 다양한 어항 컨셉 케이스는 물론, 최신 CPU 및 GPU의 고발열에 따라 케이스 제품 내 고성능 쿨러를 별도로 구입, 장착하는 유저들이 증가함에 따라 어느 국가 보다도 스마트하고 전문적인 국내 유저들의 니즈에 맞는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을 구현할 수 있는 이코벨라 사의 제품을 유통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1차 선보이는 시스템 쿨러와 더불어, 다양한 종류의 CPU 쿨러 및 액세서리 류도 계속해서 런칭하며, 글로벌 브랜드 Antec 제품의 유통 경험을 살려, 항상 소비자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