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향이 독일의 전통 음식으로 잘 알려진 ‘슈바인학센’의 육즙 가득한 풍미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한 신제품 ‘다향 슈바인학센’을 출시했다.
![]() |
||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이 시작되면서 국내외 대표 여행지가 관광객들로 북적이는 가운데, 복잡한 관광지를 피해 집에서 여유로운 휴가를 보내는 ‘홈캉스(홈+바캉스)’를 택하는 이들도 눈에 띈다. 신제품 다향 ‘슈바인학센’은 압도적인 비주얼과 고소하고 짭쪼름한 풍미로 홈파티를 위한 이국적인 요리, 또는 열대야를 잊게 할 홈술 안주로 제격이다.
독일의 대표 요리 중 하나인 슈바인학센은 돼지의 발목 윗부분을 구워 내 족발과 비슷한 모양새를 지녔다. 신제품은 슈바인학센의 풍부한 맛을 간단한 조리로도 구현할 수 있어 레스토랑을 찾지 않아도 특별한 독일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다향 슈바인학센은 다향만의 하우스 가열공법으로 조리해 가득 머금은 육즙을 맛볼 수 있으며,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슈바인학센 특유의 식감이 돋보인다. 여기에 엄선된 국내산 돼지고기만을 사용했으며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제조 및 관리하여 안심을 더했다.
‘다향 슈바인학센’은 별도의 재료 준비 없이 간편하게 조리 가능하다. 이미 가열 처리가 된 제품으로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해 200℃로 예열 후 9분간, 또 한 차례 뒤집어서 9분간 가열하면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할 수 있으며, 오븐을 활용하는 경우 200℃로 예열된 오븐에서 앞뒤로 각 10분씩 조리하면 맥주와 잘 어울리는 고소하고 짭짤한 슈바인학센의 풍미를 가득 느낄 수 있다.
다향 관계자는 “신제품 ‘다향 슈바인학센’은 전문 레스토랑을 찾지 않으면 맛보기 어려운 독일식 족발 슈바인학센을 집에서도 손쉽게 맛볼 수 있도록 기획한 제품”이라며, “에어프라이어, 오븐 등으로 손쉽게 조리해 근사한 여름 휴가 메뉴로 즐겨 보기를 바란다.” 라고 전했다.
한편, 다향의 신제품 ‘슈바인학센’은 쿠팡에서 구매할 수 있다.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