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8년 전통의 덴마크 왕실 도자기 브랜드 로얄코펜하겐이 연말을 앞두고 ‘스타 플루티드(Star Fluted)’ 컬렉션을 선보인다.
로얄코펜하겐이 매해 연말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스타 플루티드 컬렉션은 덴마크의 크리스마스 전통과 동화 같은 분위기를 담아냈다. 크리스마스 트리를 상징하는 가문비 나무 가랜드 패턴 위에 리본, 하트, 드럼, 천사 등이 제품의 가장자리를 따라 장식돼있다. 스타 플루티드 컬렉션에서는 매해 새로운 제품이 추가로 출시되어 시즌마다 수집가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를 모은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스타 플루티드 신제품은 깊은 형태의 ‘오발 디쉬’와 크리스마스 어드벤트 캔들을 위한 ‘캔들 홀더’이다.
![]() |
||
▲ 로얄코펜하겐 2023 스타 플루티드 신제품 중 '오발 디쉬' |
새로운 ‘오발 디쉬’는 기존보다 크기는 작으면서도 오목하게 깊이감이 있는 형태로 연말 테이블에 더욱 활용도를 높였다. 다같이 나눠먹을 메뉴를 담기에 좋고 식탁 위에 올려 두기만 해도 연말 분위기를 살려주는 센터피스로도 제격이다.
또한, ‘캔들 홀더’는 15.5cm로 손안에 쏙 들어오는 아담한 사이즈로 실용성은 물론 인테리어 기능까지 갖추었다. 키가 낮은 티라이트 캔들부터 크리스마스 이브까지 숫자 24가 새겨진 어드벤트 캔들 등 다양한 형태의 초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집안 어디서든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면 덴마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이 외에도 기존 스타 플루티드 라인의 다양한 형태의 접시, 볼, 디쉬를 비롯해 티타임을 위한 티팟, 컵앤소서, 2단 트레이, 볼온풋, 초콜릿볼 등으로 연말 식탁을 다채롭게 꾸밀 수 있다.
한편, 로얄코펜하겐은 이번 스타 플루티드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시즌 한정 프로모션에서는 디너 세트, 티세트, 브런치 세트, 파스타 세트 등 실용적인 구성품과 함께 특별 사은품을 준비했다. 사은품으로는 로얄코펜하겐의 컬렉터블에서 모티프를 가져온 패브릭 냅킨 세트를 구매 금액대별로 증정한다.
한국로얄코펜하겐 관계자는 “스타 플루티드 컬렉션은 크리스마스의 따뜻하고 동화 같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이 계절만의 특별한 아이템”이라며, “스타 플루티드와 함께 연말을 기억에 남는 순간으로 만들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로얄코펜하겐의 ‘2023 스타 플루티드’ 컬렉션은 12월 31일까지 한정 판매되며, 전국 로얄코펜하겐 백화점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