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년 전통의 주방생활용품 기업 ㈜코멕스산업(대표 구자일 / 이하 코멕스)이 다양한 컬러 라인업의 ‘쏘핏 고무장갑 오리진’을 27일 출시했다.
![]() |
||
‘쏘핏 고무장갑 오리진’은 ‘쏘핏(So Fit)’이라는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 손 모양에 특화된 최적의 핏을 갖춰 세밀한 동작과 자유로운 작업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100% 말레이시아산 천연 생고무로 만들어져 환경호르몬 걱정까지 덜 수 있으며, 강력한 신축성과 내구성을 갖추고 있어 부드러운 착용감을 자랑하며 겨울철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쏘핏 고무장갑 오리진’은 오페라 핑크, 올리브 그린, 시트러스 그린, 프렌치 그레이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4가지 색상 모두 산뜻하고 부드러운 컬러로 어느 공간에 두어도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며 주방뿐 아니라 욕실, 베란다 등 장소별로 용도에 따라 구분해 사용할 수 있다.
대·중·소 3가지 사이즈로 출시돼 누구나 손에 딱 맞춘 듯 편하게 고무장갑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슬림한 손가락 라인을 적용해 섬세하고 자유로운 작업을 어려움 없이 할 수 있다. 손 모양에 최적화된 인체공학적 디자인은 착용감이 뛰어나며 장시간 착용 시에도 손의 피로를 줄여준다.
일상생활에서 자주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피부를 보호할 수 있도록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또한 고무장갑 내부가 면으로 코팅돼 오랜 시간 착용하거나 뜨거운 물을 사용할 때 고무장갑 안쪽에 습기가 차는 것을 막아 손을 보송보송하게 유지할 수 있다.
‘쏘핏 고무장갑 오리진’은 프릴 모양의 마감처리는 설거지나 청소할 때 고무장갑의 흘러내림을 방지해 준다. 손바닥과 손가락 안쪽 면 전체에는 미끄럼 방지 패턴이 적용돼 깨지기 쉬운 그릇이나 미끄러운 욕실 청소를 할 때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코멕스 관계자는 “‘쏘핏 고무장갑 오리진’은 세련된 컬러 구성과 손 모양에 특화된 최적의 핏으로 설거지, 청소, 원예, 세차 등 상황별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며 “부드러운 면 코팅이 더해진 이번 신제품이 많이 분들의 생활 속에 활용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쏘핏 고무장갑 오리진’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 ‘코멕스몰’과 코멕스 전문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