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텔세상의 헤지스키즈가 내년 신학기를 앞두고 가볍고 튼튼한 프리미엄 책가방을 출시했다.
![]() |
||
이번 신제품은 헤지스키즈만의 브리티쉬 무드의 클래식한 프레피 감성으로 유행을 타지 않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인다. 특히, 성장기 아이들을 위해 가볍고 편하게 들 수 있도록 더욱 가볍게 만들었다.
또, 인체 곡선과 일체감을 주는 에어메쉬 등판으로 등과 척추를 안정적으로 지지해줘 사계절 내내 쾌적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외부 충격에 강한 튼튼한 소재로 처짐 없이 가방 모양을 잡아줘 내용물도 보호해준다.
여기에 열고 닫기 쉬운 원터치 자석 버클을 적용한 체스트 벨트로 흘러내림을 방지하고 멜빵에는 3M 재귀반사 소재로 어두운 곳에서도 잘 보여 안정성도 높였다.
주요 제품은 ‘헤리라인 스쿨백’이다. 헤지스 특유의 브리티쉬 무드가 돋보이며 시그니처인 헤리아토 패턴을 활용해 고급스러움을 살렸다. 앞 포켓에는 볼륨감이 느껴지는 몰드 소재와 강아지 캐릭터 로고로 포인트를 줬다. 필통과 세트 구성이며 보온보냉 물병 수납포켓과 내부 등판 포켓 등 수납력을 업그레이드해 실용성도 챙겼다.
헤지스키즈는 신학기 책가방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신제품 구매 시 강아지 인형 키링과 다용도 케이스 세트를 증정한다.
헤지스키즈 관계자는 “연말연시 초등학생 선물을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디자인의 헤지스키즈 신학기 책가방은 모두를 만족시킬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