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키트 전문 기업 마이셰프가 전통과 가치를 담은 육개장 명가 ‘이화수 전통육개장’과 협업해 ‘이화수 육개장 칼국수’ 밀키트를 지난 12월 말 선보였다.
![]() |
||
마이셰프 ‘이화수 전통육개장 칼국수’는 칼칼하고 진한 육개장 육수와 쫄깃탱글한 생칼국수 면발을 조화롭게 즐길 수 있는 별미 메뉴다. 담백하고 질 좋은 소고기를 사용해 야들야들한 육질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고, 부드럽게 손질된 고사리를 담아내 다채로운 식감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협업 브랜드인 ‘이화수 전통육개장’의 전통 방식 그대로 활용해 이화수만의 파개장의 차별성을 강조했다. 여타 육개장과 달리 큼직하고 단맛이 나는 대파를 듬뿍 넣어 대파 본연의 진하고 개운한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이화수 전통육개장 칼국수’는 2인분(1,110g) 기준으로 구성됐으며 칼국수를 다 먹은 뒤 자박해진 육개장 국물에 밥을 곁들이면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마이셰프 ‘이화수 전통육개장 칼국수’는 마이셰프 자사몰과 쿠팡 로켓프레시, 마켓컬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마이셰프 관계자는 “육개장 명가 ‘이화수 전통육개장’ 정통 레시피와 마이셰프의 밀키트 개발 노하우를 결합해, 깊고 진한 육개장 맛과 쫄깃한 면발이 특징인 ‘이화수 육개장 칼국수’를 선보이게 됐다”며 “아삭한 대파부터 야들야들한 고사리까지 큼직한 건더기가 듬뿍 담겨 있어 든든한 식사로도 제격인 ‘이화수 육개장 칼국수’ 밀키트로 추운 겨울 푸짐한 한 상을 완성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