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에이징케어 브랜드 지샌달이 피부 광노화를 방지하는 5중 차단 기술을 적용한 ‘솔라 이클립스 선크림’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자외선뿐만 아니라 블루라이트, 초미세먼지, 적외선까지 차단해 피부 보호 기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 |
||
▲ 솔라 이클립스 선크림 |
지샌달의 ‘솔라 이클립스 선크림’은 UVA, UVB를 포함한 자외선 2종을 차단하는 것은 물론, 피부 세포에 영향을 미치는 적외선과 실내에서도 피부에 자극을 주는 블루라이트, 외부 환경으로부터 오는 미세먼지까지 차단하는 5중 차단 기술을 적용했다.
특히 임상 결과, 적외선 차단 효과는 대조군 대비 약 21배의 효능을 보였으며, 블루라이트 및 초미세먼지 차단 효과 또한 입증되었다. 최고 등급의 자외선 차단 지수인 SPF 50+, PA++++를 적용해 피부 보호력을 극대화했다.
이 제품은 피부 톤 및 잡티 개선 효과가 있으며, 광노화를 촉진하는 열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도 확인됐다. 임상시험을 통해 열자극 피부 진정 평가, 여드름성 피부 적합 테스트,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를 거쳐 다양한 피부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솔라 이클립스 선크림’은 피부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무기자차 선크림이다. 일반적인 유기자차 선크림은 자외선을 흡수해 열 에너지로 변환하는 방식이지만, 이 제품은 자외선을 피부 표면에서 반사하는 방식으로 작용해 자외선 차단 성분이 피부에 흡수되지 않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과해 피부 자극 우려를 줄였으며, 산호초 보호를 위한 친환경 포뮬러를 적용했다. 환경 보호를 위해 옥시벤존과 옥시노세이트 성분을 배제했으며, 한국 비건 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획득해 친환경성과 지속 가능성을 강화했다.
무기자차 선크림 특유의 뻑뻑한 발림성을 개선해 부드러운 텍스처를 구현했으며, 천연 베르가못 오렌지 향을 첨가해 사용감을 높였다. 또한,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제공해 피부를 화사하게 연출할 수 있다.
지샌달의 ‘솔라 이클립스 선크림’은 현재 지샌달 공식 온라인 몰, 네이버스토어, CJ온스타일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