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기 입학 시즌을 앞두고 학부모들이 자녀의 등교 준비에 분주한 가운데 위생용품 준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집단생활이 시작되면 개인위생 관리가 중요해지면서 실용적이고 휴대가 간편한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다.
생활위생 전문 기업 쌍용C&B는 어린이들의 위생 습관 형성을 돕기 위해 새 학기 필수 위생용품을 제안했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들은 작은 가방에도 쉽게 들어가는 크기로, 교내 활동이나 야외 수업 중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휴대성을 강화했다.
![]() |
||
▲ 쌍용C&B ‘코디 아트앤 포켓몬 미니 미용티슈’, ‘코디 아트앤 포켓몬 휴대용 물티슈’ |
대표 제품인 '코디 아트앤 포켓몬 휴대용 물티슈'는 어린이들이 언제 어디서나 손을 깨끗하게 닦을 수 있도록 제작됐다. 이 물티슈는 7단계 정수 과정을 거친 깨끗한 물을 사용하며, 인체에 유해한 발암 물질인 안티몬이 검출되지 않은 원단을 사용해 안전성을 높였다. 또한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로부터 '엑셀런트' 등급을 획득해 민감한 피부를 가진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품에는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제주산 편백잎 추출물과 해양 심층수가 함유되어 위생 관리뿐만 아니라 피부 보호에도 신경 쓴 모습이다.
초등학교 입학준비물 리스트에서 빠질 수 없는 또 다른 제품은 '코디 아트앤 포켓몬 미니 미용티슈'다. 이 티슈는 100% 천연펄프를 사용해 무형광·무향·무잉크로 제작됐으며, 동일하게 더마테스트 '엑셀런트' 등급을 획득했다. 일반 미용티슈의 절반 크기로 제작돼 아이들의 책상이나 사물함 등 좁은 공간에서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꾸준히 사랑받는 포켓몬스터 디자인을 적용해 아이들이 위생 용품 사용에 흥미를 느끼도록 했다. 쌍용C&B 관계자는 "위생 관리에 관심이 높은 학부모와 아이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을 추천했다"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디자인과 편리함을 겸비해 자기주도적인 위생 습관 형성에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쌍용C&B는 화장지류(코디), 물티슈(코디·베피스), 생리대(오닉), 유아기저귀(베피스), 시니어기저귀(키퍼스) 등 다양한 위생용품 브랜드를 운영하며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에 맞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