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브랜드 보다나(VODANA)의 남성 전용 브랜드인 보다나 랩(VODANA LAB)이 셀프 다운펌 스타일링이 가능한 남성용 고데기 '그루믹스 엣지다운 스타일러(Groomix Edgedown Styler)'를 출시했다.
(좌) 그루믹스 엣지다운 스타일러 제품 컷 (우) 그루믹스 엣지다운 스타일러 사용 컷
보다나 랩의 이번 신제품은 자체 발열 기능과 원터치 버튼을 통해 손쉽고 빠르게 헤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히 최근 스킨케어, 면도용품을 넘어 색조, 헤어케어 및 스타일링으로 확장 중인 맨즈 뷰티 시장의 흐름에 맞춰, 관리하는 남성들을 겨냥한 제품이다.
‘그루믹스 엣지다운 스타일러’는 펌이나 드라이를 한 것처럼 붕 뜬 옆머리와 뒷머리를 차분히 눌러주는 다운펌 고데기로, 제품 내부 라인에 따라 열선이 넓게 설계돼 수동 가열 방식에 비해 편의성과 완성도가 높다. 충전식 무선형 제품으로 외출 전 집은 물론 차량 내부 등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안전성도 강화됐다. 전원 작동 후 10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는 기능이 적용됐으며, 내열성과 충격성에 강한 ABS 소재를 사용해 제품의 안정성을 확보했다.
보다나 랩은 또 다른 남성 전용 제품인 ‘힛 밸런스 라이트그랩 그루밍 토닉’도 함께 선보였다. 이 토닉은 모발을 섬세하게 잡아주어 자연스러운 세팅력을 제공하며,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제품이다. 열로 인한 모발 손상을 방지하는 동시에 두피 환경을 건강하게 유지해주며, 시원한 아쿠아향으로 지중해를 떠올리게 하는 상쾌함을 전달한다.
힛 밸런스 라이트그랩 그루밍 토닉
보다나 하재금 대표는 “지난해 ‘에어테크 뿌리볼륨 고데기’ 출시에 이어 이번 ‘그루믹스 엣지다운 스타일러’까지 새롭게 선보이며 맨즈 라인업 확장에 힘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2030 남성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쉽고 간편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그루믹스 엣지다운 스타일러’는 국내 최대 패션 플랫폼인 무신사에서 선론칭되며, 오는 4월 13일까지 약 33% 할인 혜택과 함께 남성용 그루밍 토닉, 볼륨 브러쉬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