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의 트레킹 전문 아웃도어 센터폴(CENTER POLE)은 프리미엄 다운 재킷 '마테호른'을 출시하며 아웃도어 프리미엄 재킷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남녀 커플 구성으로 선보이는 센터폴의 '마테호른 프리미엄 다운재킷'은 보온 기능성을 높이고 스타일을 강조한 다운 재킷으로 올 겨울 시즌을 겨냥한 센터폴의 주력 제품 중 하나다. 최고급 다운에 적용되는 일본 퍼텍스사의 인듀런스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터치감과 가벼운 착용감을 자랑하며, 투습 및 방수 기능이 뛰어나 겨울철 극한 환경에서 신체를 보호하고 체온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프랑스 덕다운 충전재를 솜털과 깃털 비율 85:15로 사용하고 내부 열기를 흡수하는 축열 메쉬 안감과 시보리 처리로 보온성을 강화했다.

후드 부분에는 리얼 라쿤 트리밍을 적용해 보온 기능성은 물론 고급스러움까지 더했으며, 최근 젊어지고 있는 아웃도어 트렌드를 반영한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디테일과 컬러감으로 일상 생활에서도 다양한 아이템과 매치 가능하다. 특히 여성용은 엉덩이를 덮는 긴 길이감과 허리선 여밈 처리로 슬림하면서도 길어 보이는 효과를 주어 겨울철에도 스타일리쉬한 연출이 가능하다. 컬러는 남성용, 블랙과 베이지 두 가지, 여성용은 블랙 한 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69만 9천원이다.

또한 센터폴은 ‘마테호른’ 여성용 제품에 한해 프리미엄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다. 여성용 ‘마테호른 프리미엄 다운재킷’의 또 다른 버전으로, 풍성한 모장의 리얼 실버 폭스 후드 트리밍을 적용해 한정으로 판매, 소장가치를 더했다. 한정판 제품 구매 시 별도의 스페셜 포장 케이스가 제공되어 특별한 날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가격은 89만 9천원.
센터폴 관계자는 “지난 해 겨울 수입 프리미엄 다운 재킷이 판매 호황을 이룬데 이어, 올해에는 국내 브랜드들의 프리미엄 제품의 인기도 함께 상승하고 있는 추세”라며, “센터폴 또한 품질을 높인 기능성을 기반으로 디자인과 디테일의 차별화를 더한 ‘마테호른 프리미엄 다운재킷’으로 올 겨울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 밝혔다.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비교로, 다나와(www.danawa.com)
세상의 모든 특가정보를 한눈에![입소문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