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호세미컨(www.daehosemicon.co.kr)은 최근 사물 인터넷(IOT) 시장에 맞춘 오픈소스 싱글보드 오렌지파이 시리즈 신제품 3종(오렌지파이, 오렌지파이미니, 오렌지파이플러스)을 출시했다.
또한 오픈 소스 싱글 보드 개발자들이 정보 공유 및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SBC FORUMS(WWW.SBCFORUMS.ORG)사이트를 오픈했다.

오렌지 파이 시리즈는 다양한 OS/APP(Android,Debian,Ubuntu,Raspbian,Scratch) 등을 지원하는 오픈소스 기반의 하드웨어 보드다.

듀얼코어 CPU에 VGA / 카메라 / S-ATA / LVDS 지원으로 7" LCD를 직접 싱글보드에 연결할 수 있다. 오렌지파이 미니는 라즈베리 파이 B+에 성능 업그레이드가 된 제품으로 안드로이드가 지원되며 듀얼코어 CPU, WIFI를 지원하며 라즈베리파이 B+와 GPIO와 동일한 핀 배열로 개발이 편리하다. 오렌지파이 플러스는 쿼드코어 CPU제품으로 빠른 속도로 데이타 처리가 가능하다.
대호세미컨 김범주 대표는 "오렌지 파이 시리즈 싱글보드는 개발자들이 개발과 도입을 간소화하고 빠르게 제품을 만들수 있는 오픈 소스 기반의 제품으로 전 세계 개발자들이 자료를 공유하고 토론하며 같이 개발 할 수 있는 개발자를 위한 오픈소스 보드다"고 말했다.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비교로, 다나와(www.danawa.com)
세상의 모든 특가정보를 한눈에![입소문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