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 제조사 바이텍코리아(www.yamakasimonitor.com)는 HDMI 등 다양한 포트를 갖추고 USB 단자 달아 활용성 높인 '야마카시 324LED SLIM IPS HDMI'를 출시한다.
야마카시 324LED SLIM IPS HDMI는 14mm의 얇은 전면 베젤을 채택해 화면 몰입도를 높인 제품이다. 16대9 비율의 1920 x 1080 해상도를 지원, 창을 여러 개 띄워도 겹치는 부분이 없어 업무 효율이 높다. 4:3, 16:9 원터치 고정종횡비 기능을 갖춰 게임 시, 동영상 재생 시 손쉽게 비율 조정이 가능하다. 5ms의 빠른 반응속도로 동영상재생, 게임 시 끊김 없는 영상을 볼 수 있다. LG IPS 광시야각 패널을 달아 상하좌우 178도의 높은 시야각을 갖췄다.

후면의 스피커(3W+우3W)를 통해 사운드를 전달해 별도로 스피커를 구매할 필요가 없다. HDMI, DVI, D-SUB, 오디오 포트를 갖춰 최신 PC 및 주변기기 연결이 손쉽다. HDCP를 지원 게임 및 블루레이 재생 시 호환 가능하다. USB전원 커넥터가 있어 최근에 판매가 늘고 있는 스틱형 셋톱박스나 미러캐스트 스틱 장착 시 별도의 아답터 없이 연결이 가능하다. 스위블이 가능한 스탠드를 채택해 시선에 맞는 모니터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 100mm X 100mm 베사홈을 지원해 별도의 브라켓 없이 스텐드 장착이 가능하다. 멀티 리모콘을 기본 제공해 모니터의 활용성을 높였다.
바이텍 관계자는 “야마카시 324LED SLIM IPS HDMI는 기존에 시중에 나와 있는 32형 제품과 달리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했다. 리모콘, HDMI, 얇은 베젤, 스위블 등 32형 제품이 갖출 수 있는 모든 기능을 담은 제품”이라고 밝혔다.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비교로, 다나와(www.danawa.com)
세상의 모든 특가정보를 한눈에![입소문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