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탁월한 통기성을 자랑하는 봄 재킷 신상품을 선보인다.
레드페이스가 이번 2015 S/S 신상품으로 출시한 '콘트라 엑스 러쉬 재킷'은 탈부착이 가능한 편리한 후드와 포인트 컬러 지퍼로 멋과 실용성을 갖추어 많은 고객의 관심을 받고 있다. '콘트라 엑스 러쉬 재킷'은 슬림핏 디자인의 봄철 재킷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소화 가능한 네이비와 레드 색상이 마련되어 있다. 특히, 겉원단-방수필름-안감원단의 3중 구조로 이루어져 탁월한 투습, 방수 기능을 가진 도레이사의 델피 소재를 사용하여 피부에 닿는 착용감이 좋고 활동성이 뛰어나다. 가격은 19만 9천원.

'콘트라 엑스 러쉬 재킷'과 스마트 핏의 '로드 트레킹 팬츠'를 함께 매치한다면 한층 더 심플한 멋을 강조할 수 있다. '로드 트레킹 팬츠'는 흡습, 속건 기능이 뛰어난 레드페이스의 자체개발 기술 소재 '이엑스 스트레치'를 사용하여 착용감이 매우 우수한 팬츠로 신축성이 좋아 평상시에도 즐겨 입기 용이하다. 블랙, 브라운의 기본색상이 마련되어 있다. 가격은 6만 9천원이다.
레드페이스 상품개발팀 이용준 차장은 “2015년 S/S 시즌에는 실용성을 겸비한 아웃도어 패션이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며 “봄에 어울리는 컬러와 활동성이 우수한 제품을 선택하여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