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용품을 준비해야 하는 임산부들, 가족, 친구 출산 선물로 고민하는 많은 이들을 위한 특별한 출산 선물이 출시됐다. 유아용품 브랜드 크림하우스는 300세트 한정으로 '크리미 마미박스'를 출시했다.
핀란드의 육아복지 정책 가운데 하나인 핀란드 마더박스(Finland’s Maternity Package)에서 영감을 받은 크리미 마미박스는 기존 핀란드 마더박스에 육아 용품 큐레이팅 서비스가 더해져서 업그레이드 된 마더박스라 볼 수 있다.
핀란드 마더박스와 같이 크리미 마미박스에는 아기 침대 대용으로 사용 가능한 크리미베드&가드를 중심으로 총36개의 필수 육아용품이 박스 상자에 들어 있다. 잠자리 용품, 외출 용품, 놀이용품, 목욕용품 등 필수로 구비해야 하는 상품들로만 모아졌다.

상품을 기획한 크림하우스의 제품 외에 더블하트, 아벤트, 캘리포니아베이비, 친환경세제 넬리, 애티튜드 등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브랜드 상품이 들어있어 출시 전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크림하우스의 관계자는 "약 40~50여가지 되는 신생아용 출산 용품들을 일일히 어떤 상품이 좋은지 검색해보고, 또한 최저가로 조회해 구매하는 것 또한 택배비를 포함해 구매 비용 외 시간도 많이 소요되지만 이번에 출시하는 마미박스에는 꼭 필요한 상품들, 많이 찾는 제품들만 모아서 구매하다보니 출산 준비물을 준비하는 임산부들에게는 희소식이다"라며, "특히나 워킹맘으로서 바뻐서 출산에 대한 준비를 많이 못한 임산부들, 너무나 많은 육아용품 정보들 가운데 믿을만한 제품들을 고르기에 어려움을 겪는 예비엄마들은 한국형 마더박스의 런칭 소식에 더욱 귀 기울일 수 밖에 없다"라고 밝혔다.

또한 마미박스 제품 속에는 크림하우스에서 직접 기획, 제작한 '너에게 주고 싶은 일곱가지 선물' 스토리가 제품 하나 하나에 디자인과 패턴으로 녹아 들어 있어 소비자들의 감성 또한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기획 상품으로 딱 300세트만 40% 이상의 할인율로 29일 수요일 오전 10:00에 위메프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크림하우스 홈페이지(www.creamhaus.com)나 전화(1588-4112)를 통해 얻을 수 있다.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