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 전문 기업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의 자사 브랜드 UDEA (유디아)는 업계 최초의 20형 모니터에 고해상도 Full-HD 지원과 HDMI 포트를 더한 LOOK 200 EXID 출시한다.
유디아 LOOK 200 EXID 최신 MVA 광시야각 패널을 탑재하고 있어 기존 20형 모니터 (1600 x 900 HD급) 해상도 보다 더욱 넓어진 고해상도 Full-HD (1920 x 1080)와 전후좌우 178도 넓은 시야각을 지원해 동영상은 물론 게임등 다양한 사용환경에 최적화됐다.

유디아 LOOK 200 EXID는 eXtended integratation of Devices의 줄임말로 "확장된 내부 통합 포트(장치)" 를 지원하고 있다. 모니터의 기본 D-sub, DVI 포트는 물론 확장성이 우수한 HDMI 포트를 탑재해 PC 외에 IPTV를 보기위한 셋톱박스와 콘솔 게임기 등을 연결 할 수 있도록 확장된 입력 포트를 제공 하고 있다.
특히 LOOK 200 EXID 는 성능은 높이면서 전력소모 (최대사용19W)는 낮춘 제품으로 대기전력 0.5W 이하의 친환경적 제품이라고 전했다.

유디아 LOOK 200 EXID는 3,000 : 1 명암비를 보이고 있어 더욱 화사하고 밝아졌으며, 특히 0.226mm 의 세밀한 픽셀피치를 가지고 있어 기존 20형 (HD급) 모니터보다 더욱 선명해진 영상과 가독성을 구현해 마치 QHD 급 모니터를 보는 듯한 효과를 가지고 있다. 여기에 유디아 고유의 디자인으로 헤어라인 스타일과 유디아 브랜드 로고가 어우러져 한층 더 고급스럽게 연출했다.
VESA 마운트 4홀 (100 x 100 mm) 지원으로 벽걸이는 물론 다양한 스탠드를 붙여 쓸 수 있으며, 목 부분도 쉽게 제거돼 CCTV 와 보안 업계에서도 활용하기가 더욱 쉬워 졌다.

해당 제품은 제이씨현시스템 CS이노베이션에서 무상1년 품질 보증을 받을 수 있고, 프리미엄 유케어 퍼펙트 서비스를 통한 1:1 선출고 서비스와 전국 5 대도시 직영 서비스센터 운영으로 소비자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있다.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