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주변기기 전문 유통기업 엑슬비젼코리아(대표 방응철)는 듀얼레이어(내부파티션) 구조의 큐브형 미니타워 제품을 업그레이드한 모델인 '엑슬비젼 X-CUBE 3.0 블랙 데빌 및 화이트 엔젤' 케이스 출시했다.
엑슬비젼 X-CUBE 3.0 블랙 데빌 및 화이트 엔젤 제품은 큐브형 미니타워 제품으로써 일반 미니타워형 케이스 제품들과 동일한 규격의 Micro-ATX 메인보드 및 ATX 파워서플라이 장착이 가능하다. 듀얼레이어(내부파티션) 샤시 설계를 통해 독립된 내부조립 및 자연배기형 내부쿨링에 적합한 구조로 되어 있어 사용자의 편의성과 제품의 공간활용에 좋은 제품이다.

작은 큐브형 제품임에도 최적의 내부 공간 구성으로 5.25인치 슬림형 외부베이 1개, 3.5인치 내부베이 2개, 2.5인치 내부베이 2개등의 다양한 드라이브 베이를 지원하며 전면에는 USB3.0 x 1개, USB2.0 x 1개, HD 오디오 포트가 지원된다.
또한 전후면부 다양한 옵션형 쿨링팬 장착이 가능하고 X형 메쉬타입의 좌,우측 측면 판넬은 개폐에 용이한 손나사가 기본 제공되며 CPU쿨러 최대 장착높이 115mm, 그래픽카드 최대 장착길이 250mm 까지의 제품을 장착할 수 있다.
제품 크기는 (W)225 x (H)280 x (D)300mm 이며 사용자 과실에 의한 제품파손 이외에 무상 A/S 1년을 보증한다.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