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컴퓨터(대표 한동열, www.monsterlabs.co.kr)은 인텔 6세대 스카이레이크 프로세서를 탑재한 'A36X ForceRecon' 노트북을 출시했다.
'A36X ForceRecon' 노트북은 가볍고 견고한 풀 알루미늄 바디에 8mm의 울트라 슬림함과 가벼워진 1.34Kg의 무게로 제작됐으며, 인텔 6세대 스카이레이크의 장점을 최대로 반영했다. 특히 일부 특정 모델에서만 제공됐던 편의 기능인 LED백라이트 키보드 채용으로 노트북 교체및 신규 노트북을 구입하려는 소비자의 구매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성컴퓨터 스카이레이크 탑재 노트북 'A36X ForceRecon'의 주요 성능은 인텔 6세대 스카이레이크i5-6200U와 SATA3 방식보다 4배 빨라진 차세대 저장 장치인 삼성 NVMePCIeM.2 SSD가 탑재됐으며 새로운 Type C 규격인 USB 3.0을 지원하여 차세대 기술과 디바이스가 모두 어우러진 구성이다.

한성컴퓨터 노트북 담당자는 "기존 제품보다 더욱 강하고, 얇고, 가벼운 그리고 LED키보드와 스카이레이크 CPU를 탑재한 A36X ForceRecon 은 사용자에게 최상의 성능과 편의성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전했했다.
한성컴퓨터의 A36X ForceRecon 제품은 9월 24일부터 한성컴퓨터 홈페이지 및 오픈마켓 (옥션, G마켓, 11번가)에서 예약판매를 시작으로 공개됐으며 오는 30일부터 순차적으로 출고될 예정이다.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