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ICT 기업으로 발돋움 중인 주식회사 앱코(www.abko.co.kr대표 이태화)가 2만원대 초반 주력 보급형 케이스 Caesar(시저) USB3.0 케이스를 출시했다.
로마의 황제를 뜻하는 단어인 Caesar란 이름의 앱코 시저 USB3.0은 2만원 초반대의 가격임에도 고급 제품에서 주로 채용하는 하단파워 장착방식에 파워 가림막 구조를 지니고 있으며, 전면의 120mm LED 팬 2개와 후면 120mm 팬까지 총3개의 팬을 기본제공하고, 정돈된 디자인의 베젤 상단에는 파워버튼과 리셋버튼 및 USB3.0 1ea/USB2.0 2ea 와 오디오포트 등 풍부한 멀티포트를 제공한다.
시원한 매쉬 타공부를 주제로 단정하게 정리된 전면 디자인을 지닌 쿨링 컨셉의 케이스답게 극한의 시스템 쿨링을 위한 240mm 일체형 수랭킷을 장착 가능하고, ODD 미 설치 시에는 3팬 쿨러의 흡기부를 꾸릴 수도 있다.
CPU 쿨러 교체용컷아웃과 CPU 전원홀을 비롯하여 적재적소에 위치한 선정리 홀은 깔끔한 조립과 시원한 통기를 위한 선정리를 자연스레 유도한다.
깔끔하게 블랙 도장 처리된 평균 0.6T 급에 달하는 탄탄한 섀시는 180(w)*375(d)*420(h) 크기의 넉넉한 내부공간을 조성했고, 최대 150mm 높이의 CPU 쿨러와 최대 345mm 길이의 그래픽 카드를 수용할 수 있다.
ODD 1ea를비롯해 HDD 2ea, SSD 3ea를 장착가능하고, 측면부에시원스레 뚫린 아크릴창을 통해 내부 부품의 동작 상태 점검과 사용자의 시스템 튜닝실력을 감상할 수도 있다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