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기어 전문 브랜드 마르텔(MARTELL)은 기본에 충실한 보급형 게이밍 마우스 'MARTELL G10 GAMING MOUSE'
를 출시했다.
심플하면서 깔끔한 디자인으로 만들어진 'MARTELL G10 GAMING MOUSE'는 최상의 그립감을 구현하기 위해 슬림하면서 가볍게 만들어졌고, 장시간 사용해도 손에 피로감이 덜한 것은 물론 게임 사용자의 빠른 동작에도 그립감을 계속 유지하는 것이 가능하다.
또 적당한 무게를 유지하기 위해 별도의 무게추가 적용됐으며, 제품 하단에는 태프론글라이드를 통해 섬세한 움직임이 가능하다. 가장 중요한 클릭감을 꾸준한 유지와 내구성을 위해 마우스 스위치 대표 브랜드인 옴론사의 클릭 스위치를 사용했다.
DPI는 1000~4000 DPI까지 4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다. 또 6600FPS 초고속 스캔을 통해 보다 정교한 컨트롤이 가능하다. 손가락이 긴 사용자를 위해 버튼 부분도 좀 더 길어져 편하게 잡을 수 있도록 했으며, 인체 공학 설계를 통해 어떤 그립에도 편안하게 사용이 가능하도록 디자인 됐다. 내장 칩셋은 A3090으로 탑재했으며, 이를 통해 마우스 스캔 범위가 리얼4,000DPI를 지원하게 됐다.
날렵함 보다는 좀 더 손바닥에 밀착할 수 있도록 제품 전체적인 디자인을 했다. 또한 그립 라인도 변화를 겪어 안정감을 높였으며 땀으로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러버킷이 더해졌다. 하단의 테프론글라이드는 좌우 4방향에 위치하고 있어 슬라이딩과 브레이킹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