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론 공식수입 유통사 아스크텍(www.ask-tech.com)은 고용량 SSD 시대를 이끌어갈 기대작인 크루셜 MX300을 출시하였다.
최근의 SSD 시장은 속도전쟁을 넘어서 안정성과 고용량을 지향하는 추세이다. 이 같은고용량 SSD를 위한 기술로 지목된 것이 3D NAND(수직적층낸드) 기술이다. 단일 공간에 최대의 집적도를 보여주는 3D NAND 기술은 세계적으로도 몇 개 업체 만이 실현 시켰을 정도로 어려운 공정이다. 마이크론은 항상 시장의 기술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향후 SSD 업계을 선도 해 나갈 것이라고 담당자는 재차 강조하였다.
MX 300에 적용 된 3D NAND 기술은 단지 고용량에 유리한 것만은 아니다 데이터를 수직으로 쌓아 올리는 구조방식이므로 빠른 데이터 처리에도 능숙하다. 고용량 SSD시대에 속도는 더 이상 걱정 할 필요가 없을 것 같다. 실제 스펙에서도 기존 출시 되었던 MLC제품들과 대동소이한 성능을 보여주었다.
이 같은 마이크론의 뛰어난 기술력은 앞으로 고용량 SSD 시장에 긍정적인 방향을 제시할 것이며 고객들에게 더 좋은 혜택으로 돌아갈 것이다.
런칭을 기념하여 이베이를 통해 5천원 상품권과 고급장패드와 SSD가이드를 증정하는 행사를 준비 중이다. 또한 포토후기 1명 추첨해 bx200 240GB 제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준비 중이다.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