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국내외 프로게이머들이 가장 선호하는 스펙을 갖춘 게이밍 모니터 ‘MSI 옵틱스 MAG 24C’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MSI 옵틱스 MAG 24C’는 배틀그라운드 등 인기 게임 대회에 최적화된 16:9 와이드 화면 비율의 24형 화면 크기, FHD 해상도를 갖춘 최신 게이밍 모니터로 프로게이머급에 준하는 최적의 게이밍 환경을 구현할 수 있다. 144Hz 재생 빈도로 부드러운 움직임과 1ms의 빠른 응답속도로 정확한 움직임을 제공하며 sRGB 110%의 뛰어난 색재현율로 정교하고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AMD 라데온 계열 그래픽카드 사용자를 위해 프리싱크(Free-sync) 동기화 기술을 지원하며 이를 통해 보다 쾌적한 게이밍 환경을 만들 수 있다.
178도의 넒은 시야각과 곡률이 1800R인 곡선형 디스플레이 VA패널을 사용하여 최적의 시야 확보 및 더욱 편안한 사용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좌우 30도 각도 조절이 가능한 ‘스위블 기능’, 높이를 원하는 만큼 조절 가능한 ‘높이 조절 기능’과 화면을 원하는 각도로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틸트 기능’이 있어 사용자가 원하는 최적의 컴퓨팅 환경을 만들 수 있다.
특히, ‘게이밍 OSD(화면 디스플레이) 앱’을 통해 하나의 단축키로 최적화된 화면을 즐길 수 있으며 후면에 놓여있는 조이스틱 OSD를 통해 원하는 게이밍 환경을 손쉽게 조성할 수 있다. 이외에도, 뒷면의 빨간색 LED를 배치하여 MSI만의 ‘검빨’ 감성을 더한 디자인으로 게이밍 감성을 강조하였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