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 멀티플레이어 베타 트레일러 (영상출처: 게임 공식 유튜브)
10월 발매될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는 싱글 캠페인을 없애고 멀티플레이에 집중하는 것이 특징이다. 8월 진행될 테스트에서 멀티플레이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데, 어떤 콘텐츠가 있는지 엿볼 수 있는 트레일러가 공개돼 관심을 받고 있다.
액티비전은 30일,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 멀티플레이어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영상은 실제 게임플레이 장면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콜 오브 듀티’ 특유의 속도감 있는 전투가 이번 작에서도 건재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또한, 총기 외에도 전투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첨단 무기를 확인할 수 있다. 폭격기를 호출해 넓은 지역을 폭격하거나 군견을 보내 적을 공격할 수 있다. 여기에 전투용 로봇이나 드론, 총알을 막는 방패, 적의 움직임을 감지해서 폭발하는 레이저 함정도 확인할 수 있다. 이러한 특수 무기는 전투를 통해 얻은 포인트를 소비하는 '킬스트릭' 무기로 보인다.
영상 말미에는 이번 작에서 새롭게 추가되는 배틀로얄 모드 ‘블랙 아웃’도 예고했다. 특히 해당 장면에서는 헬기를 타고 움직이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이를 통해 ‘블랙 아웃’ 모드에서는 공중 탈 것이 등장하는 배틀로얄이라는 의견이 힘을 얻고 있다.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 멀티플레이어 베타는 오는 8월 3일까지 PS4에서 먼저 시작한다. 베타 기간 중에는 10개의 스페셜리스트 캐릭터, 6개 멀티플레이어 맵, 6개 게임 모드가 제공된다. 이어 8월 10일부터 13일까지는 PS4와 Xbox One에서 베타를 체험할 수 있으며, PC판은 8월 11일부터 13일까지 게임을 미리 즐길 수 있다. ‘블랙아웃’ 모드는 9월 중 테스트가 진행된다.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는 오는 10월 12일 PC, PS4, Xbox One으로 발매된다. PC버전은 자막과 음성이 한국어화되어 블리자드 배틀넷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 트레일러 일부 이미지 (사진출처: 영상 갈무리)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