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전문기업 네티스코리아(www.netiskorea.com)는 늘어나는 유투브,아프리카TV 등 동영상 컨텐츠 플랫폼으로 인한 대용량의 데이터가 필요한 무선 네트워크 시대에 발맞추어 보다 빠르고 정확한 데이터 통신이 가능한 무선 최신 기술인 MU-MIMO,Beamforming 을 지원하는 기가 와이파이 공유기 ‘네티스 WF2785’ 출시하였다.
네티스 WF2785는 최대 1200Mbps의 무선 속도와 1000Mbps 유선 속도를 지원하며, 고성능 1GHz CPU 와 64MB 메모리를 탑재하여 동급 타사 제품 대비 뛰어난 유무선 인터넷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5dBi(2.4GHz)와 7dBi(5GHz) 고성능 안테나를 장착하여 넓은 커버리지와 쾌적한 무선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으며 USB 포트로 간이 네트워크 서버(NAS)로도 사용할 수 있다.
한국인터넷진흥원과 협업하여 국내 환경에 맞춰 개발된 펌웨어는 누구나 쉽고 안전하게 무선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무선 보안 솔루션을 탑재하였으며, IGMP기능을 탑재하여 SK,KT,LG U+ 의 IPTV 실시간방송과 VOD서비스를 완벽하게 지원한다.
네티스코리아 관계자는 “지속적인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와 관리로 제품의 성능과 고객의 만족도를 계속 높혀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제품의 가격은 41,500원(인터넷,오픈마켓 기준)으로 출시되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