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브랜드 폴앤조 보떼가 썸머 컬렉션 ‘Les Vacance’를 5월 1일 출시한다.
청량한 해변과 눈부신 여름 햇살을 담아낸 이번 컬렉션은 바디 케어 2종, 바디 메이크업 2종, 메이크업 픽서 1종으로 구성돼 있다.
![]() |
||
수딩 오일과 수딩 젤은 바디 보습 진정 케어를 위한 제품으로 오렌지 플라워(네롤리)와 쟈스민, 바닐라 향의 조화가 싱그럽고 스윗한 플로럴 향을 연출해 데일리 홈 스파 아이템으로도 추천한다.
수딩 오일에 함유된 고목 올리브오일이 피부를 유연하고 건강하게 케어해주고 스무스 오일(Smooth Oil)과 모이스트 킵 오일(Moist Keep Oil)이 장시간 촉촉함을 유지시켜 준다. 라이트 한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돼 바쁜 아침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수딩 젤은 달아오른 피부를 쿨링&리프레시해주는 제품으로 바르고 난 직후 느껴지는 쿨링감이 매우 인상적이며, 카모마일 추출물과 감초 추출물이 함유돼 빠른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준다.
썬 프로텍션 바디 프라이머 쉬머 SPF30 PA+++(이하 바디 쉬머)와 썬 프로텍션 바디 프라이머 틴티드 SPF30 PA+++(이하 바디 틴티드)는 자외선 차단과 바디 메이크업이 한 번에 가능한 2in 1 멀티 아이템이다. 바디 쉬머는 폴앤조만의 샴페인 골드 펄 ’시크릿 도르’와 핑크 브라운 펄이 담긴 은은한 진줏빛 컬러가 세련된 광채와 자연스러운 톤 업 바디 피부를 연출해 준다. 또한 평소 사용하는 파운데이션과 소량 믹스해 사용하면 럭셔리한 광채 페이스를 연출할 수 있다.
바디 틴티드는 자연스럽게 태닝한 듯 매끄럽고 건강해 보이는 바디로 연출해 준다. 레이어링 할수록 브론즈 빛이 더욱 그윽해져 슬림한 바디 라인을 위한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싱그럽고 스윗한 플로럴 향과 매끄러운 발림성, 끈적임 없는 깔끔한 사용감이 인상적이며 고목 올리브오일과 바다 수선화 추출물이 함유돼 보습 효과까지 겸비했다.
픽싱 미스트는 섬세한 안개 분사가 인상적인 페이셜 미스트 겸 메이크업 픽서이다.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번들거림과 칙칙함을 방지하며 촉촉하고 깔끔한 페이스를 오랜 시간 유지시켜 준다. 상쾌한 시트러스 플로럴로 시작해 달콤한 바닐라로 마무리되는 기분 좋은 향으로 사용할 때마다 리프레시까지 즐길 수 있다.
청량하고 눈부신 여름을 담아낸 폴앤조 보떼 썸머 컬렉션 ‘Les Vacance’는 5월 1일부터 현대백화점 판교점뿐만 아니라 SSG 닷컴, W컨셉, CJ mall, 롯데ON을 비롯한 온라인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할 수 있다.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