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스톤(SilverStone)사의 한국 공식 유통사 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이하 STCOM)에서 절제된 세련미가 돋보이는 조용한 화이트 케이스, 실버스톤 FARA R1W PRO를 출시했다.
SilverStone FARA R1W PRO는 화이트 시스템을 구성하기 적합한 신제품으로, 전면 메쉬 설계와 4개의 준수한 ARGB 팬이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면에는 3개의 120mm ARGB 팬과 후면 1개의 120mm ARGB 팬이 기본 제공되며, 상단과 전면에 최대 280mm 규격의 수냉쿨러를 장착할 수 있다. 흡기 구조를 극대화한 디자인과 고성능 ARGB 쿨링팬의 시너지를 통해 높은 쿨링 퍼포먼스와 세련된 디자인을 동시에 기대할 수 있다.
FARA R1W PRO는 소음 억제 부분에 있어서도 뛰어난 성능을 보여준다. Cybenetics 방음 테스트 A등급 인증 케이스이며, 시스템 사용 시 발생하는 진동, 고주파 등 다양하게 발생하는 소음에 대해 A등급의 높은 방음 성능을 발휘한다. 이는 사용자에게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최대 4개의 2.5인치 SSD와 1개의 3.5인치 HDD를 장착할 수 있으며, 최대 ATX 규격의 메인보드와 가로 322mm 의 그래픽카드 설치가 가능하며 최대 165mm 높이의 타워형 CPU 쿨러를 설치할 수 있어 준수한 설치 호환성을 보여주는 미들타워 케이스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