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중석)에서기가바이트의 24인치 FHD 게이밍 모니터 GIGABYTE 게이밍 G24F 165 HDR 제이씨현을 출시한다.
GIGABYTE G24F 모니터는 IPS 패널을 사용한 24인치 FHD 제품으로 165Hz (OC 170Hz)의 주사율, 2ms (GTG)의 응답속도는 물론 AMD FreeSync Premium 기술도 탑재했다. 또한, 게이밍 모니터인 만큼 블랙 이퀄라이저, 에임스테빌라이저 등 AORUS 모니터의 다양한 게임 편의 기능도 사용할 수 있다.
위 모니터는 뛰어난 게이밍 성능뿐만 아니라 보는 즐거움도 선사한다. DCI-P3 90%의 높은 색 재현율과 300 cd/m2의 밝기의 제품으로 HDR 기능도 있어 더욱 선명한 화면으로 게임이나 영상을 즐길 수 있다.
G24F는 오랜 시간 게임을 즐겨도 눈이 피로하지 않게 독일의 ‘TUV Rheinland’와 미국의 눈 안전 특화 인증기관인 ‘아이세이프(Eyesafe)’가 공동으로 개발한 Eyesafe인증을 받았다. 눈의 피로도 증가나 수면 장애를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진 블루라이트를 차단하며 플리커 프리 기능도 탑재했다.
마지막으로 이 제품은 게이머들의 편의성을 고려하여 USB3.0 포트와 높이조절이 가능한 받침대가 탑재되어 있으며, 3년 무상 A/S 보증으로 오랜 기간 동안 사후관리를 받을 수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